CAFE

수다방

D-80

작성자영건맘(겨울여왕23)|작성시간26.06.15|조회수15 목록 댓글 0

영건이 제대까지 남은 날짜입니다..

세상 애닳프게 군대 보냈는데 ㅋㅋㅋ

지금생각하면 챙피해요

 

7월중순경에 휴가나오고 8월초에 나오면

9월3일에 제대합니다

5월에 휴가나왔을때 군대런닝이 시원해보인다 몇개 사놔

그러니까 "제대하면 다 버릴꺼야~" 하네요

 힘들었구나 싶었습니다

"아자씨 제대하면 너 그다음은 예비군이아~ 8년정도인가?훈련나가야해"

"허얼~~" 

"그래서 너 학교에 예비군대대 있어"

"진짜? 근데 엄마가 나보다 더 잘아네?"

"엄마 사무실이 너네 학교 산학협력관에 있자네 언제 한번 교육하고나서 산책하다가 봤지"

군복 버린다는 말이 쏙 들어갔습니다 에구~

 

지금은 영건이가 담당하는 조리가 없습니다 제대까지 훈련도 안한다고했어요

다만 다른 조리병이 휴가 나가면 그자리에서 대타로 조리한다고해요

 

즐거운 날먹시간을보내고 있답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