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건이 제대까지 남은 날짜입니다..
세상 애닳프게 군대 보냈는데 ㅋㅋㅋ
지금생각하면 챙피해요
7월중순경에 휴가나오고 8월초에 나오면
9월3일에 제대합니다
5월에 휴가나왔을때 군대런닝이 시원해보인다 몇개 사놔
그러니까 "제대하면 다 버릴꺼야~" 하네요
힘들었구나 싶었습니다
"아자씨 제대하면 너 그다음은 예비군이아~ 8년정도인가?훈련나가야해"
"허얼~~"
"그래서 너 학교에 예비군대대 있어"
"진짜? 근데 엄마가 나보다 더 잘아네?"
"엄마 사무실이 너네 학교 산학협력관에 있자네 언제 한번 교육하고나서 산책하다가 봤지"
군복 버린다는 말이 쏙 들어갔습니다 에구~
지금은 영건이가 담당하는 조리가 없습니다 제대까지 훈련도 안한다고했어요
다만 다른 조리병이 휴가 나가면 그자리에서 대타로 조리한다고해요
즐거운 날먹시간을보내고 있답니다 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