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나를 아는 모든 분들은 늙지 마세요 !

작성자온 하|작성시간26.06.21|조회수0 목록 댓글 0

 

 

 

 

나를 아는 사람은 늙지 마시오 !

 

내가 살아온 날 보다 살아갈 날이 짧기에 당신을 더 사랑하고 싶다
삶이 우리들의 만남과 사랑을 가끔은 아주조금 속일지라도 우리들

만남과 사랑은 인생길에서 인연이라는  그 진실을 속일 수 없을 것

이다.

매일매일 조금씩 우리 인연들의 사랑을 키워가고 있지만 우리들의

사랑을 행여 신께서라도 질투하신다면 안되니 그냥 평범하게 서로
사랑한다 호들갑 떨지말고 함께있는 것 만으로도 감사하며 서로가
따라 갈 수 있도록 보폭을 조금씩 잘 맞추어 가며 살자구요 

그러다보면 우린 더 늙지 않을것 같구려, 그러니 당신들 절대 늙지

마세요 ! 한번 온 인생여행길 당신 육체야 어쩔수 없는 연륜이지만
마음까지 늙는것은 싫으니까 유명한 시인님의 글에 자주꽃이 피는

것은 자주 감자이니 파서 보나마나 자주 감자라고 했다.

우리의 사랑 확인하나 하지를 않았으나 분명한 사람들이다 몇걸음

조금씩 걸어서 가요. 내가 옆에서 당신 그림자 밟지 않도록 조심히

사뿐사뿐 천천히 따라 가오리다.

당신 영혼의 순결함을 존경하면서, 도움이 될 수 있다면 당신 늙어

가는것을 막아서서 말리고 싶은데 내가 살아갈날 세월이 짧기에

애처롭기가 그지 없네요 당신들에게  사랑고백을 하게 되나봅니다

나를 아는 사람은 꼭 ! 늙지 마시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