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공존

작성자온 하|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0

 

 

 

 

공존

 

혼자서 달리기를 해서 1등을 한들 무슨 의미가 있을까 ?
함께달리기 해준 사람들이 있기에 의미가 있지않나~♬ 
아무리맛있는 산해진미음식도 혼자서먹는다 한들 무슨

맛이 있을까 ? 함께어울려서 서로 웃으면서 떠들고하며

서로 나눠서 먹으니 엔도르핀이 생겨 더 맛이 있지 ~♬

많은 돈과 명예를 가지고 있는들 무슨 소용이 있을까 ?
만일 무인도에서 혼자 살고 있듯이 사람들을 경계하고

주위에 사람들이 없다면 혼자서 돈과명예가 과연 행복

해질까 ? 고독과 외로움 그리고 쓸쓸함은 돈과 명예로

써 구할수 없으니 주위에사람이 없으면 무슨소용들이

있을까? 함께나누고 즐거워해줄 사람들이 없다면정말

허전할 것이다.

치열한 경쟁사회 속에서 혼자 살면 얼마나 속 편하고

살기가 좋을까 하는 생각을 한다지만 혼자는 살 수가

없는것이 사람들이 사는 공동생명체가 아닐까 싶다 !

울며 부디끼고 이리저리 넘어지고 깨어져도 원수처럼

사네 못사네 해도 함께 살기에 살맛나는 세상  그렇게

어우렁 더우렁 어울리면 행복한때가 분명히 오지않나

싶다~♬

함께하기에 고통을나누고, 함께하기에 슬픔을 보듬어

주고 함께 하기에 좌절에 위로를 해주며, 함께 하기에

아픈상처를 서로 치유를 해주는것이 아닌가~♬ 함께

 공존할 수 있는 주변 사람들이 있어 항상 고맙고 감사

하게 생각을 해야 할것이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