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주범들을 처벌하라!!'' / 알프스 동그미

작성자민윤정|작성시간26.06.06|조회수35 목록 댓글 0

[알프스의 동그미Dongmi in Alps]

사진출처 알프스의동그미

저는 이탈리아 알프스에서 남편과 버니즈 마운틴 독 피가로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저는 개신교 크리스챤이고 제 정체성을 숨길 생각도 이유도 없습니다. 

제 채널은 정치분석채널이 아닙니다. (훌륭하고 뛰어나신 분석가들은 많습니다) 

옳고 그름에 대한 판단력을 기를 수 있도록 길을 제시하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동의하는 분들은 함께 가시면서 목소리 내주시고, 

죽어도 동의가 안되시는 분들은 갈 길 가시면 되겠습니다. 

정치는 올바른 가치 판단이 우선시 되어야 좋은 길을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토대를 마련하려는 것이 제가 하고 싶은 일입니다. 

https://youtu.be/Mo2GxMaPqA8?si=Ve3fkWS6CFXxVTmX

[주범들을 처벌하라!!] 알프스의 동그미

[썩은 선관위를 특검하라!]

[반국가세력과의 전쟁은 지금부터다!]

 

*도저히 분노를 억누를 수 없는 지경에 와 있습니다. 그렇죠?

여러분들도 잠을 못 주무시고 계속해서 시위에 나가시고

SNS도 지금 뜨겁게 달궈지고 있습니다.

지금 대한민국에서 침묵하는 자들은 그냥 묻어가는 자들이죠

인생에 묻어가는 자들입니다.

어떻게 침묵을 할 수 있습니까? 이 상황에!

나가서 시위에 참여하지 못할망정

주변에 이 사실을 계속 알리고 퍼나르고 계속 공론화시킬 생각을 해야하는데

가만히 있는 사람들 제발 좀 깨어 나시기 바랍니다!!

 

이와중에 이준석이 소셜미디어에 올린 글 보셨나요?

....부 ㅈ ㅇ선거가 음모론인 것처럼 여기고  

아직까지도 부ㅈ ㅇ선거를 부실선거정도로 생각하는 자들은

정말 어리석고 멍청한 자들이거나

그쪽 편에 서 있는 부역자들이라고 밖에 생각하지않습니다.

[마크트웨인의 격언]

'아무리 많은 증거를 보여줘도 멍청이는 설득할 수 없다'

 

어떤 상식으로든 이건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무슨 투표지가 부족해서 일어난 선거부실사태로만 생각하는 사람들도

정말  멍청한 자들입니다.

대한민국이 1억명 10억명 정도 됩니까?

정말 말도 안되는 일이 일어난 겁니다.

 

[중앙일보단독]

선거예산은 더 받고 용지는 덜 찍었다...정신나간 선관위

 

*투표용지가 모자란다?  이것은 빼돌렸다는 의미입니다.

[투표지 전국적 부족사태였다...'총67곳' 드러난 민낯] 조보경기자 보도

 

*투표지가 없다고 해 투표를 못한 사람들이 분노 해

투표함을 고수하고 있는데  경찰이 와서 무력으로 빼앗아가고

그와중에 시민들이 다치고  노인들을 바닥에 내리꽂고

한 청년은 의식불명이 되고 

이게 정말 있을 수 있는 일입니까?

2026년 대한민국에서?

 

*시민들에게 무력행사한 어제 잠실 투표소 경찰기동대!!

무력으로 투표함 반출해 간 이 경찰, 심지어 여러분 경찰들 보셨나요?

경찰제복에 명찰 보셨나요?

''노드레'  '추정''  ''최누리흰''  ''장련성''

한국어도 잘 구사하지못하고 어눌한 언어를 사용하는

한국인인지 중X인인지 알 수 없는 자들이 와서 경찰행세를 하고 있고

심지어 입고 있는 제복의 이름과 조끼의 이름이 맞지도 않습니다!!

증거 사진 보이시죠?

<안과 밖에 명찰이 다른 가짜경찰>

심지어는 ''정병득''이란 명찰을 단 경찰 바로 뒤에 경찰 제복에 명찰을 보니

그 사람 제복의 명찰에도 같은 이름 ''정병득''입니다!

....시민들이 현장에서 증거로 촬영한 증거 사진들!!

 

*이 어처구니 없는 경찰의 실체를 현장에서 증거사진들로 밝힌

증거영상들도 어마어마하게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5,18정신이라구요? 5.18항쟁?

이러면서 스타벅스 불매하자며 열 올리던 사람들 

지금 다 어디 있습니까?

중립을 지켜야할 대한민국의 대령통이

아니 대령통 호소인께서는 스타벅스에 대해서는 그렇게 열을 올리시더니

지금 조용합니다.
그리고 이 사태에 대해 ''선관위가 대응해야할 문제''라고만 언급하고 끝!!

*그동안 나라에서 무슨 일만 터지면 세월호가 되었던 이태원이 되었던
앞장서서 ''대통령이 책임져야한다''라던  李

이런  선거에 대한 엄청난 사태가 벌어졌는데 지금 대령통 자리에서
''그대는 책임 안지나?''

[여러분 노태악 사퇴가 웬 말입니까?]
어디로 튈려고 사퇴를 하는겁니까?

'노태악 무조건 구속수사 해야합니다!'
노태악을 체포해서 당장 구속수사를 해야한다구요!!

[중앙선관위 해체해야합니다]
[이 선관위 모든 카르텔 체포해서 전부 특검해야만 합니다]
모든 정황이 정확히 드러나면 '헌법에 따라서 최고형으로 다스려야만 합니다'

*지금 이렇게 공권력을 투입해서 시민들을 폭행하고 이게 말이 되는 겁니까?

심지어 '부 ㅈ ㅇ 선거는 없다, 부실선거만 있을 뿐?'
이런 스탠스를 취하던 국짐당 의원들조차도 숟가락 얹어서
나와있는 마당이죠
이왕 나섰으면 피흘리기까지 싸우십시요!!
싸우는 척 하다가 나중에 뒤돌아서서 말 바꾸지지 말고!!

[황교안 분노폭발 ''막지마 이XX야, 왜 밀게 만들어?'' ''법적 근거 가져와봐'']
6월5일 송파구 잠실  참관인없이 빼앗아간 투표함 개표한다는 자들
황교안자유혁신당대표  못들어가게 막아대는 현장 !!

....정말  지금 70대이신데도 첫날부터 가서 투표함 사수하시고
이틀밤  시민들과 함께 꼬박 밤을 새우시고
어떻게하든 투표함을 지키려고 그토록 온몸으로 막고 애쓰시는 와중에
와가지고 숟가락 얹는 국힘당 사람들
좋다구요 한 사람이라도 와서 목소리를 내어주면 O.K.
그렇지만 금새 돌아서서 말바꾸지말라고!!
국힘당, 본인들의 인기를 위해서 숟가락 얹지말고
끝까지 싸우시기 바랍니다!
지금 이 사안은 부실선거? 재선거의 차원으로 끝날 일이 아닙니다!

[재선거와 동시에 선관위 특검과 노태악 '구속'...워딩 정확하게 해야만 합니다]
지금 뒤집지않으면 여러분  끝이라고 보면 됩니다!!

이 사람들 당선되었다고 좋다고만 하는 인간들 보십시요!
저 한동훈, 오세훈
지금 이런 선거 최악의 사태가 벌어진 상황에
당선되었다고 실실 웃어가면서 말이죠
지금 자신들이 당선 된게 대수인가요?

[싹 다 뒤집고 다시 선거 해야합니다]
[싹 뒤집어 선거를 다시 하되  모두 특검으로 들어가야합니다]

[사법부와 선관위는 한몸통입니다]
사법부 대법관들  선관위 출신들입니다.
국힘이든 민주당이든 부 ㅈ ㅇ 선거 특혜받은 사람들 하나같이 모조리 색출해 내야합니다!
다시는 대한민국 땅에서 정치 못하고 이자들 모두 구속시키고 
이 사람들 모두 밝혀내야만 합니다!!

[공직선거법 개정안 발의]
조국혁신당 좌파정당 중심으로 유투브나 집회 등에서 

선거관련 허위사실을 지속적으로 유포하는 자를
최대 징역10년 또는 벌금형으로 처벌하는 법안이 발의되었습니다.

[여러분''워딩 조심하십시요'']
싸우는 척 하는 자들을 Main으로 보셔야만 합니다!
싸우는 척 하면서 물타기하는 자들도 다 잡아내야합니다!

[본질이 흐려지면 안됩니다!]
제가 여러번 말씀드렸는데 <이 부 ㅈ ㅇ 선거는 핵심이라구요>
전쟁으로 말한다면 핵무기라구요!

[이 선거를 어떻게 잡느냐에 따라 체제를 전복시키는 건 한순간입니다]
한국의 경제가 아직도 튼튼하다고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 무너뜨리는 것도 한순간입니다.
'정치인 잘못 뽑으면 정책이 잘못되고  정책이 잘못되면 나라경제는 그냥 무너지는 것입니다'

[목소리를 내는 시민들을 잡아다가 가둔다?]
그토록 5.18신봉하는 당신들 그 5.18정신은 어디갔나요?
제발 양심이라는게 있으시라구요!
당신들 아직도 내란 내란 거리며  스타벅스 불매운동 하고 있나요?

나라가 이 상황이 되었는데도 입도 뻥긋하지않는 사람들 제발 양심이라는 것 챙기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제가 비록 지금 해외에 있지만 마음은 언제나 항상  그곳에 있습니다!

제가 태어나서 이토록 나라 돌아가는 꼴 때문에 이렇게까지 분노하게 된 적은 없었습니다.
여러분, 이번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시고 끝까지 싸우시기 바랍니다!!
저도 제가 있는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싸우겠습니다.

아스팔트에 나가실 분들  나가실 수 있는 분들은 모두 현장에 나가서 소리내주십시요!
온라인에서도 지속해서 메시지를 나르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이 메시지를 생성화시켜 국제사회에 공론화시키는 것!!
너무너무 이것이 중요합니다.
지금은 한미공조로 부 ㅈ ㅇ 선거 수사를 해야할 때입니다!
'미국에 이 사실이 퍼져나갈 수 있도록 이 목소리들을 퍼나르시기 바랍니다'

[지금 현장에 나가 싸워주시는 분들의 투쟁이 헛되지않게]
여러분들 재정적이든 직접 발로 나아가 뛰든 온라인으로 활동을 하든
최선을 다해서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네티즌들의견]
*이탈리아에서 저렇게 애국해주다니 너무도 고마운 알프스 동그미!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어제  이른 아침 경찰기동대가 쳐들어왔을 때
국짐당 인간들 어디서 뭘하는지 모습도 보이지않고 오로지 70대 황교안애국자 한분이
온 몸으로  자신을 내던져  경찰기동대를 막아서고  그 모습에 눈물이 흘러내렸습니다.
그 현장 라이브 보면서  얼마나 마음이 ...
그러면서 경찰이 훔쳐서 기어코 참관인 없이 개표가 일어질 그 개표소 앞에서
황교안님 앞을 가로막는 경찰들에게 아주 강력하게 퍼붓는 황교안님의 애국전투력에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이분이야말로 애국자이십니다
이 상황에 나라가 벼랑끝에  알곡과 가라지가 좌악 갈라졌습니다


*자기 지역구인 송파구 잠실에서 터진 사태를 보고  

한동훈시다바리 친중 배현진 정신나간 여자
''소요사태''라고 망언을 터뜨렸지  실성한 女

 

*한국견찰들  폭력배 그 집단의 명함 보셨나요? 중X인들 맞죠? 국적이 어디세요?

한국 기동대 정체를 밝혀라  중X공안 맞지?


*친중글로벌리스트 한동훈을 아마도 총선에서도 부 ㅈ ㅇ 선거세력들이 당선시키고
이자를  대선후보로까지  밀고나갈 겁니다.  보수우파 분열시켜 보수우파 궤멸시키는데 

앞장서는 한동훈이니깐!


*대령통과 민주당과 입법부 사법부 선관위 언론들 헌법재판소까지 한통속입니다
이건 정말  소년다윗과 골리앗의 싸움입니다   그리고 대한민국을 살려낼 최후의 시간입니다
이것 덮어지면 대한민국은  CCP에게 그대로 다 먹히는 CCP식민지 되는 겁니다.
Sinicization 거의 다 완성되어가고 있습니다.
제2홍콩 제2베네수엘라  다 되어가고 있다구요

*부실선거로 물타기하는 정치인들 언론들  모두 부 ㅈ ㅇ 선거 한배를 탄 자들

*알프스 동그미가 한국에 있다면  이런 사람이야말로  

아스팔트에서 투쟁하고 국회에서 투쟁해줘야할 애국전사!
애국전사입니다. 

이탈리아에서  이렇게 앞장서서  목소리를 내주시니 너무도 감사하다고 말하고싶습니다!

알프스 동그미 뎅큐!!

*한국교회 한국기독교가 썩었습니다
이자들은 아돌프히틀러에게 굴종 해  나치의 만행 홀로코스트에도 침묵하고 
교회 안에서 평안하다 거룩하다  찬양이나 부르던 자들
지금 한국교회 한국기독교 한국목회자들  한국성도들의 모습입니다
특히  4050 목사들 정말  극좌경화 된 자들 정신차리십시요!  당신들 자녀의 미래는 생각 안해?
제2홍콩 빅브라더에서 살아도 괜찮아?
한국교회가  CCP지배아래 살아남을 것 같아?

한국 4050과  한국20대 페미집단여성들  아메바들이냐? 뇌가 있긴 해?

이번 지선 투표한 연령대 분포를 보니

20대여성들 묻지마 인민민주당 지지

4050 묻지마 인민민주당 지지 

이자들 때문에 나라가 망하는 겁니다.

<특히 50대가 이번에 목숨걸고 인민민주당 지지  50대 무뇌인들>

*가장 썩어문들어진  한국교회 한국기독교

그중에 자칭 Main Stream이라는 자들 정말 역겨울정도입니다
<사실 한국이 이런지경까지 온 건  한국기독교의 극좌경화  때문입니다>
영적분별력을 상실해서 거짓을 진리라 하고  진리를 거짓이라하고
불의를 정의라하고 정의를 불의라하고!!
<지금 이지경에도 한국교회의 행태를 보라구요>
한국기독교 한국교회 제대로 된 성명서 발표 하나 없습니다 비열한 집단
극좌경화되어  대령통하소연 앞에 벌벌 기며 손바닥 구멍나게 아부나 떠는 기독교!

*알프스 동그미 오늘 발언 모두에 I Agree With You !!

출처 국대떡복이대표 김대표커뮤니티

 

출처 황교안자유와혁신대표커뮤니티

6월6일 메시지!

출처 국대떡볶이대표커뮤니티

출처 국대떡볶이대표 커뮤니티






 

 

*

 

 

..........................

지금 조용합니다.

그리고 이 사태에 대해 ''선관위가 대응해야할 문제''

 

*그동안 나라에서 무슨 일만 터지면 세월호가 되었던 이태원이 되었던

앞장서서 ''대통령이 책임져야한다''라던  李

이런  선거에 대한 엄청난 사태가 벌어졌는데 지금 대령통 자리에서

''그대는 책임 안지나?''

 

[여러분 노태악 사퇴가 웬 말입니까?]

어디로 튈려고 사퇴를 하는겁니까?

 

'노태악 무조건 구속수사 해야합니다!'

노태악을 체포해서 당장 구속수사를 해야한다구요!!

[중앙선관위 해체해야합니다]

[이 선관위 모든 카르텔 체포해서 전부 특검해야만 합니다]

모든 정황이 정확히 드러나면 '헌법에 따라서 최고형으로 다스려야만 합니다'

 

*지금 이렇게 공권력을 투입해서 시민들을 폭행하고

이게 말이 되는 겁니까?

심지어 '부 ㅈ ㅇ 선거는 없다, 부실선거만 있을 뿐?'

이런 스탠스를 취하던 국짐당 의원들조차도 숟가락 얹어서

나와있는 마당이죠

이왕 나섰으면 피흘리기까지 싸우십시요!!

싸우는 척 하다가 나중에 뒤돌아서서 말 바꾸지지 말고!!

 

[황교안 분노폭발 ''막지마 이XX야, 왜 밀게 만들어?'' ''법적 근거 가져와봐'']

6월5일 송파구 잠실  참관인없이 빼앗아간 투표함 개표한다는 자들

황교안자유혁신당대표  못들어가게 막아대는 현장

....정말  지금 70대이신데도 첫날부터 가서 투표함 사수하시고

이틀밤  시민들과 함께 꼬박 밤을 새우시고

어떻게하든 투표함을 지키려고 그토록 온몸으로 막고 애쓰시는 와중에

와가지고 숟가락 얹는 국힘당 사람들

좋다구요 한 사람이라도 와서 목소리를 내어주면 O.K.

그렇지만 금새 돌아서서 말바꾸지말라고!!

국힘당, 본인들의 인기를 위해서 숟가락 얹지말고

끝까지 싸우시기 바랍니다!

 

지금 이 사안은 부실선거? 재선거의 차원으로 끝날 일이 아닙니다!

[재선거와 동시에 선관위 특검과 노태악 '구속'...워딩 정확하게 해야만 합니다]

지금 뒤집지않으면 여러분  끝이라고 보면 됩니다!!

 

이 사람들 당선되었다고 좋다고만 하는 인간들 보십시요!

저 한동훈, 오세훈

지금 이런 선거 최악의 사태가 벌어진 상황에

당선되었다고 실실 웃어가면서 말이죠

지금 자신들이 당선 된게 대수인가요?

[싹 다 뒤집고 다시 선거 해야합니다]

[싹 뒤집어 선거를 다시 하되  모두 특검으로 들어가야합니다]

 

[사법부와 선관위는 한몸통입니다]

사법부 대법관들  선관위 출신들입니다.

국힘이든 민주당이든 부 ㅈ ㅇ 선거 특혜받은 사람들 하나같이 모조리 색출해 내야합니다!

다시는 대한민국 땅에서 정치 못하고 이자들 모두 구속시키고 

이 사람들 모두 밝혀내야만 합니다!!

 

[공직선거법 개정안 발의]

조국혁신당 좌파정당 중심으로 유투브나 집회 등에서 선거관련 허위사실을 지속적으로 유포하는 자를

최대 징역10년 또는 벌금형으로 처벌하는 법안이 발의되었습니다.

 

[여러분''워딩 조심하십시요'']

싸우는 척 하는 자들을 Main으로 보셔야만 합니다!

싸우는 척 하면서 물타기하는 자들도 다 잡아내야합니다!

[본질이 흐려지면 안됩니다!]

제가 여러번 말씀드렸는데 <이 부 ㅈ ㅇ 선거는 핵심이라구요>

전쟁으로 말한다면 핵무기라구요!

[이 선거를 어떻게 잡느냐에 따라 체제를 전복시키는 건 한순간입니다]

한국의 경제가 아직도 튼튼하다고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 무너뜨리는 것도 한순간입니다.

'정치인 잘못 뽑으면 정책이 잘못되고  정책이 잘못되면 나라경제는 그냥 무너지는 것입니다'

 

[목소리를 내는 시민들을 잡아다가 가둔다?]

그토록 5.18신봉하는 당신들 그 5.18정신은 어디갔나요?

제발 양심이라는게 있으시라구요!

당신들 아직도 내란 내란 거리며  스타벅스 불매운동 하고 있나요?

 

나라가 이 상황이 되었는데도 입도 뻥긋하지않는 사람들 제발 양심이라는 것 챙기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제가 비록 지금 해외에 있지만 마음은 언제나 항상  그곳에 있습니다!

 

제가 태어나서 이토록 나라 돌아가는 꼴 때문에 이렇게까지 분노하게 된 적은 없었습니다.

여러분, 이번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시고 끝까지 싸우시기 바랍니다!!

저도 제가 있는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싸우겠습니다.

 

아스팔트에 나가실 분들  나가실 수 있는 분들은 모두 현장에 나가서 소리내주십시요!

온라인에서도 지속해서 메시지를 나르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이 메시지를 생성화시켜 국제사회에 공론화시키는 것!!

너무너무 이것이 중요합니다.

지금은 한미공조로 부 ㅈ ㅇ 선거 수사를 해야할 때입니다!

'미국에 이 사실이 퍼져나갈 수 있도록 이 목소리들을 퍼나르시기 바랍니다'

 

[지금 현장에 나가 싸워주시는 분들의 투쟁이 헛되지않게]

여러분들 재정적이든 직접 발로 나아가 뛰든 온라인으로 활동을 하든

최선을 다해서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네티즌들의견]

*이탈리아에서 저렇게 애국해주다니 너무도 고마운 알프스 동그미!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어제  이른 아침 경찰특공대가 쳐들어왔을 때

국짐당 인간들 어디서 뭘하는지 모습도 보이지않고 오로지 70대 황교안애국자 한분이

온 몸으로  자신을 내던져  경찰특공대를 막아서고  그 모습에 눈물이 흘러내렸습니다.

그 현장 라이브 보면서  얼마나 마음이 ...

그러면서 경찰이 훔쳐서 기어코 참관인 없이 개표가 일어질 그 개표소 앞에서

황교안님 앞을 가로막는 경찰들에게 아주 강력하게 퍼붓는 황교안님의 애국전투력에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이분이야말로 애국자이십니다

이 상황에 나라가 벼랑끝에  알곡과 가라지가 좌악 갈라졌습니다

 

*자기 지역구인 송파구 잠실에서 터진 선거사태를 보고  한동훈시다바리 친중 배현진 정신나간 여자

''소요사태''라고 망언을 터뜨렸지  실성한 女

 

*친중글로벌리스트 한동훈을 아마도 총선에서도 부 ㅈ ㅇ 선거세력들이 당선시키고

이자를  대선후보로까지  밀고나갈 겁니다.  보수우파 분열시켜 보수우파 궤멸시키는데 앞장서는 한동훈이니깐!

 

*대령통과 민주당과 입법부 사법부 선관위 언론들 헌법재판소까지 한통속입니다

이건 정말  소년다윗과 골리앗의 싸움입니다   그리고 대한민국을 살려낼 최후의 시간입니다

이것 덮어지면 대한민국은  CCP에게 그대로 다 먹히는 CCP식민지 되는 겁니다.

Sinicization 거의 다 완성되어가고 있습니다.

제2홍콩 제2베네수엘라  다 되어가고 있다구요

 

*부실선거로 물타기하는 정치인들 언론들  모두 부 ㅈ ㅇ 선거 한배를 탄 자들

 

*알프스 동그미가 한국에 있다면  이런 사람이야말로  아스팔트에서 투쟁하고 국회에서 투쟁해줘야할 

애국전사입니다.  그래도 이탈리아에서  이렇게 앞장서서  목소리를 내주시니 너무도 감사하다고 말하고싶습니다!

 

*한국교회 한국기독교가 썩었습니다

이자들은 아돌프히틀러에게 굴종 해  나치의 만행에도 침묵하고 

교회 안에서 평안하다 거룩하다  찬양이나 부르던 자들

지금 한국교회 한국기독교 한국목회자들  한국성도들의 모습입니다

특히  4050 목사들 정말  극좌경화 된 자들 정신차리십시요!  당신들 자녀의 미래는 생각 안해?

제2홍콩 빅브라더에서 살아도 괜찮아?

한국교회가  CCP지배아래 살아남을 것 같아?

가장 썩어문들어진  한국교회 한국기독교 그중에 자칭 Main Stream이라는 자들 정말 역겨울정도입니다

<사실 한국이 이런지경까지 온 건  한국기독교의 극좌경화  때문입니다>

영적분별력을 상실해서 거짓을 진리라 하고  진리를 거짓이라하고

불의를 정의라하고 정의를 불의라하고!!

<지금 이지경에도 한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