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F05UJmCxxtY?si=sc2eWqdeyRJg7iPm
https://youtu.be/54FvbGoMGxs?si=OxB_OY9rhK_UuEf1
제가 작년 10월21일
스테판하우저와 런던로얄심포니오케스트협연
콘서트 Full영상과 공연칼럼을 블로그와 카페에
올려드렸던 것 기억하시죠?
최근 들어 제 마음을 완전히 흔들어놓은 최고의 공연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직은 공연장에 갈 수 있는 몸상태가 아니라
공연실황 영상으로 만족해야만 하죠
요즘도 틈날적마다 또 듣고 보게되는
스테판 하우저와 런던로얄심포니 오케스트라 공연영상은
커다란 감동이 되어줍니다.
HAUSER and Caroline Campbell - Emmanuel LIVE at the Royal Albert Hall
<레드컬러 드레스가 환상적 음악과 넘 잘어울린 미국의 바이올리니스트'케롤라인 켐벨''>
두사람이 이탈리아 로마 여름밤 콘서트에서도 연주한
<Emmanuel ...(Colombier)
원곡은 1970년 프랑스 작곡가
미셸 콜롬비에가 작곡한 것으로,
1968년 5세의 나이, 병으로 세상을 떠난
아들 '엠마누엘'에게 헌정된 곡.
''엠마누엘... '하나님께서 함께 하신다'는 의미입니다'
...이곡 역시 스테판 하우저가 어디서 콘서트를 해도
선곡하는 곡 중에 하나입니다.
https://youtu.be/Q2SB4o0GBeI?si=IVK0cTYnl173Um05
=서울신문사 현장영상=
"이런 집회는 처음"…외치고 먹고 재능기부하고 나누는 잠실 송파개표소 집회 현장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송파구 개표소) 앞에는 역대급 인파가 몰렸다.
이곳에서는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에 항의하며
재선거를 촉구하는 집회가 9일째 이어지고 있다.
https://youtu.be/cy5uwxQWAtI?si=sMwVUyIwBdxFPmbA
팩폭중심 눈팅귀팅 TV
<올림픽공원 빨간리본 주의보! 정체불명 X 의미? 계속 나눠주고 달아놓는 현상>
<친미연합은 위장이고 ''X 민주대연합'' 이 집단의 실체는?>
1.올공 인파 속 빨간리본을 나눠주고 걸어주는 행동포착!
현재 올공에서는 달고 나눠주는 모습들이 네티즌들 사이에 계속 포착되고 있습니다.
저 동그라이 속의 X는 무슨 뜻을 의미할까요?
2.특히, 위쪽에는 친미연합이라 적혀있고 하단에는 '민주대연합'이 적혀있는데
올공에 모인 사람들은 그 어떤 단체에도 속하지않았으며
대체 이 '민주대연합'이란 곳이 의문이라는 것이죠
3.그리고 저 정체불명의 동그라미와 동그라미 안에 X 무엇을 의미할까요?
상징적 이미지라 중요할텐데 네티즌들이 분석을 내놓았습니다.
4. 동그라미 속 X의미는 ''프락치''입니다!!
빨간리본 위에 ''Inme''라고 새겨져있는데 이건 터키어로 ''뇌졸증'''에 해당됩니다
왜 하필 리본 위에 'Inme'
5. '의학용어' 터키어로는 '뇌졸증'이라는 Inme를 프락치의 의미 동그라미X에다
이 단어를 새겨 올공 방문한 사람들에게 자꾸 보여주고 바꾸 나눠주냐구요 왜?
6. 올공에서 저 수상한 빨간리본을 자꾸만 나눠주는데 ''무슨 의도?''
수많은 네티즌들이 올공에서 저것 나눠주면 '무시하고 절대 받지말아야한다'라고
강조합니다.
7.더 황당한 건 이 빨간리본 나눠주는 사람들이 쓴 모자를 보면
드라마 야인시대 등장한 공산당 빨X이 심영이 쓴 모자와 매우 흡사하다는 것입니다
공산당 심영이 쓴 모자엔 빨간 별이 있었고
너무 노골적으로 별을 달면 들통나니깐 올공에서 리본나눠주는 자가 쓴 모자엔
프락치를 의미하는 동그라미에 X가 달려있다고 합니다.
8.올공에 빨간리본 나눠주는 사람들이 쓴 모자에 동그미속 X달린 것과
야인시대 공산당 빨X이 심영이 쓴 모자 빨간별 한번 비교해 보세요! 사진 보여드립니다
9.모자도 공산당 심영 컨셉에다가 왜 빨간색이며 동그라미속 X
도대체 이게 무슨 어떤 취지에 이자들이 올공에서 사람들에게 이런 리본을 계속 나눠주고
있을까요?
10.올공에 먹고 마시는 곳에도 이 수상한 빨간색 리본이 주렁주렁 달려있습니다
무슨 주술하는 곳도 아니고 무당 굿하는 곳도 아니고 이게 뭐죠?
11. 어르신들에겐 ''이 리본 사실 파는 건데'' ....이걸 또 판다고?
심지어 저 빨간 리본을 팔기도 하는 거라면서 저 공산당 컨셉모자 쓴 자들이
하고있던 리본을 어르신들에게 떼드린다고 합니다
저런 걸 천원씩 판다면서 안산다고 하면 그냥 저 리본을 어르신들에게 안겨준다는거에요
12. 네티즌들이 리본에 의미를 올렸네요
노란리본'익사' / 보라색리본'압사' / 분홍리본'추락사' / 올공빨간리본 이메의 뜻 '뇌졸증'
13.무엇보다 이번 올공에 수많은 인파가 모인 취지는 잘못된 부X선거를
바로잡자는 취지인데 프락치를 의미하는 동그라미속의 X와 터키어와 '뇌졸증'을 의미하는
Inme가 새겨져있는 빨간리본을 올공 먹는 장소 마시는 장소 곳곳마다 붙여놓고
사람들에게 나눠주고
<이게 뭘 의미하는지 단번에 봐도 피해야할 것임을 알수 있습니다>
14. 올공에 심지어 '태극기 게양한 태극기 바로 밑에 이 빨간리본을 달아놨어요'
태극기밑에 왠 수상한 빨간리본입니까?
태극기 밑에 프락치를 의미하는 동그라미속의 X와 터키어로'뇌졸증 이메'가
새겨져있는 빨란리본을 왜 올공마다 걸어놨냐구요?
<여러분 어떤게 딱 떠오르시나요?>
15. ''절대로 받지말아야 할 것''
결국 보다못한 올공에 참가자들도 어르신들 앞세워 뭐 저런 걸 나눠주냐고
공짜로 준다해도 절대로 받아서는 안되고 저 빨간모양의 것들 절대로 달면 안됩니다!
16.''싹치우는게 답''
올공에 저 수상한 빨간색리본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올공 참가자들이 너무 수상하고 너무 불안해서 보이는 건 전부 떼버렸다고 합니다
<부X선거 관해 외치는 것 취지와 맞지않는 기이한 이런 것들은 정리하는게 맞습니다>
17. 촛불과 노란리본을 합쳤더니 '조선로동당 깃발'이 나왔습니다!
애초 올공에 리본같은 것 자체가 취지에 맞지않을 뿐더러
촛불과 노란리본을 합쳐놓아보니 '북조선로동당 깃발'과 유사!
이런 것들 일제히 피해야합니다
18. 촛불+노란리본=조선로동당!
올공에 휫날리는 리본 사람들에게 나눠주는 리본 여기저기 붙여놓은 리본
동그라미속 X는 '프락치'의미, Inme라고 새겨져있는데 터키어로 '뇌졸증'
이 빨간색 두가지 리본은
올공에 모이는 분들의 취지와 전혀 맞지않는 겁니다.
<국민댓글>
*북한조선로동당 소속 프락치들이 만든 리본 맞네!
*친미연합이라 적은 건 위장술이고 친미를 가장한 ''프락치'집단의 리본입니다
*조선로동당 통일전선부가 지령내렸구먼
*아주 내놓고 간첩들이 이젠 올공까지 침투했네 기가막히다 정말
어쩐지 성조기를 들지말라고 들고있는 성조기 빼앗아가고 훼손하고 그런다며?
대진연과 저런 간첩단체들이 스며들었어 절대로 리본받으면 안돼!
*막말로 공산주의 빨X이 간첩들이 올공에 빨간리본 제작해서 자리하고 앉았구먼
사람들에게 가스라이팅하려고!
*어떤 새X가 올공에서 성조기 들지말라고 했니?
김정민 박사라는 사람 유투브방송도 매우 수상 해
올공집회에 왜성조기 드냐면서 외세는 제외시켜야한다고 떠들던데
김정민 그사람 매우 수상 해
며칠 전엔 김정민이 방송에서 윤석열은 글로벌리스트들이 원하지않는 일만 해서
감옥에 갇혀진 것이고 절대로 석방 못될 것이라 악담을 교묘하게 아주
온갖 음모론 섞어서 사람들을 선동시키더구먼.
https://youtu.be/UJNZdxRFCGk?si=JcDt59mIxjn223-_
[김계리변호사 ''내가 운 이유는 간첩들이 너무 많아서''] 채널A
윤석열 전 대통령의 변호인 김계리 변호사가 오늘(13일)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려 어제 재판 종료 후 울먹였던 이유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김 변호사는 "제가 울었던 건 (윤 전) 대통령께서 30년의 선고를 받아서가 아니"라며 "우리 사회에 뿌리 깊이 박혀 암약하고 있는 간첩들이 너무나 많다는 걸 깨달아서 소름 끼치고 무서워서였다"고 적었는데요.
이어 김 변호사는 "이 사건이야말로 중계되고 기록됐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면서 "재판이 중계되고 공개됐다면 감히 유죄를 선고할 수 없었으리라 확신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김 변호사는 어제 재판이 끝난 뒤 "이 사건 변론을 준비하면서 한 차례도 유죄가 선고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고 울먹이며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습니다.
https://youtu.be/-BnmqKlZVR4?si=i2scJD6-9sZCZjAR
윤석열 전 대통령 30년 때린 재판부 논리, 어디가 무너지는지 봤더니…
헌정초유 판결이 나왔다, 이 판결이 진짜 충격적인 이유와
판사가 이적죄 증거가 이거라고 했다고??
=민앵커 뉴스데일리베스트=
1.평양무인기 윤통 징역30년 ...계엄하려 일부러 비상사태 조성??
2.북한 오물풍서 7000개...우리가 먼저 도발했니?
3.일반이적죄라고?......대북전단지가 북한을 이롭게 했다고?
4.법원'계엄명분조성목적'인정....변호인단''증거없다''반발
5.서울중앙지법 형사하36부
''외환죄는 법익침해결과가 발생하면 수많은 인명피해와 국가붕괴를 초래하므로
사전에 방지할 필요성이 크다''???
윤 전 대통령 측 ‘특검 수사 자체가 이적행위…군사작전 범죄화, 안보 위협’ 강력 반발 - 파이낸스투데이
파이넨스투데이 인세영기자 보도
<윤 전 대통령 측 ‘특검 수사 자체가 이적행위…군사작전 범죄화, 안보 위협’ 강력 반발>
윤석열 전 대통령 법률대리인단이 12일 입장문을 통해 특검의 수사와 기소, 그리고 법원의 판단을 강하게 비판하며 “이번 사건 자체가 국가안보를 훼손하는 이적행위에 해당한다”고 주장했다.
대리인단은 이날 발표한 공식 입장문에서 “특검의 수사와 기소, 재판 과정이 오히려 대한민국의 안보를 위협하는 행위”라며 “군의 정당한 군사작전을 범죄로 규정한 것은 심각한 문제”라고 밝혔다.
이들은 특히 우리 군이 수행한 무인기 작전에 대해 “북한의 지속적인 도발에 대응한 정당한 군사적 조치”라고 강조했다. 대리인단에 따르면 북한은 2024년 5월부터 11월까지 총 33차례에 걸쳐 약 7,000개의 오물풍선을 살포했으며, 이로 인해 국민의 생명과 재산에 대한 피해가 발생했고 국가 주요 시설에 대한 위협도 고조됐다는 설명이다.
또한 북한이 GPS 장치를 활용해 특정 시점과 장소에 오물풍선을 투하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상황이었다며, 이에 대응하기 위한 군의 작전은 불가피한 조치였다고 주장했다.
무인기를 통한 전단 살포 역시 “가장 낮은 수준의 대응”이었다는 입장이다.
대리인단은 특검 수사 과정에서 군 핵심 시설에 대한 압수수색이 이뤄진 점도 문제 삼았다. 드론작전사령부와 오산 공군기지 내 중앙방공통제소(MCRC), 공군작전사령부 등에 대한 강제수사가 군 지휘체계에 혼란을 초래했고, 나아가 드론사령부 해체로 이어졌다고 지적했다.
특히 오산 공군기지 수사와 관련해 “한미 연합 감시협력 체계의 신뢰에도 영향을 줄 수 있는 사안”이라며 우려를 표했다.
이들은 또한 특검 수사가 군 조직의 근간인 상명하복 체계를 훼손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군이 법적 책임을 우려해 즉각적인 대응을 주저하게 된다면, 전시나 도발 상황에서 억지력이 약화될 수 있다는 것이다.
수사 과정에서 북한 김여정 담화와 북한 외무성 발표가 반복적으로 인용된 점에 대해서도 강하게 반발했다. 대리인단은 “대한민국 수사기관이 반국가단체의 주장과 선전 논리를 사실상 판단 기준으로 삼은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이는 자유민주주의 체제에도 부합하지 않는다”고 비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법원이 1심에서 유죄를 선고한 데 대해 “존재하지 않는 이적 프레임이 형사법 영역으로 확장된 결과”라고 주장했다.
대리인단은 “국가를 방어하기 위한 군사적 대응을 범죄로 규정한 이번 판결은 대한민국의 안보 현실과 국가의 기본 책무를 외면한 것”이라며 “이번 사건은 향후 대한민국 안보 역량과 자유민주적 기본질서에 중대한 영향을 미친 사례로 기록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책임과 평가는 결국 역사적 심판을 통해 가려질 것”이라며 향후 법적 대응을 이어가겠다는 뜻을 분명히 했다.
한편, 해당 입장문은 2026년 6월 12일 윤석열 전 대통령 법률대리인단 명의로 발표됐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s://www.fntoday.co.kr)
https://youtu.be/4dXrY3BKdmg?si=1SELRX1Im4uysCUF
니들에게 미래는 없다 / 호밀밭 우원재
''극우몰이'' / 4050 영포티들의 Dog발악!! &김어준
https://youtu.be/Lv_GZBnaak8?si=V1Nnvpi8qalaUlp1
10대들 2020의 우경화를 막기위한 이자들의 정책/ 얼음사이다
SNS 검열, 스마트폰 통제 - 숨막히는 규제 검열의 시대
대검열&통제의 시대...SNS, 스마트폰 금지, 커뮤규제
C나라 공산당과 거의 흡사하게 밀어붙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