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헌법에 어긋나는 법…내가 알던 대한민국 아니다''&전자투표 결사반대/타라오박사. 알프스동그미

작성자민윤정|작성시간26.06.15|조회수40 목록 댓글 0

[알프스의 동그미Dongmi in Alps]

저는 이탈리아 알프스에서 남편과 버니즈 마운틴 독 피가로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저는 개신교 크리스챤이고 제 정체성을 숨길 생각도 이유도 없습니다. 

제 채널은 정치분석채널이 아닙니다. (훌륭하고 뛰어나신 분석가들은 많습니다) 

옳고 그름에 대한 판단력을 기를 수 있도록 길을 제시하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동의하는 분들은 함께 가시면서 목소리 내주시고, 

죽어도 동의가 안되시는 분들은 갈 길 가시면 되겠습니다.

 정치는 올바른 가치 판단이 우선시 되어야 좋은 길을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토대를 마련하려는 것이 제가 하고 싶은 일입니다. 

https://youtu.be/tgT4SH_ib9k?si=M0no__BdyaX_RDlA

<전세계로 수출되어 부땡선거에 쓰인 K-Voting 시스템 소각하라!> 알프스의 동그미 

<'전자투표 결사반대'> 15일 방송

 

*날씨가 아주 좋은 주일 아침입니다, 여기 이탈리아는 아직 주일 아침에요 

너무 중요한 포인트가 있어 영상을 켰습니다.

우리가 잠실서 '당일투표 수개표'외치고 있잖습니까?

여기에다 플러스 <전자투표도입 절대반대> 이 구호가 반드시 들어가야합니다!

공산주의자들이 언제 들통이 납니까?

이자들이 성조기를 들고다니지않아 들통이 나는게 아닙니다.

<성조기를 못들게 할 때 들통이 나는 겁니다>

잠실에 시민들이 성조기와 태극기를 같이 들고나오면 그들을 향해

''야, 성조기 들지말란말야''

이렇게 외치는 자들 모조리 <좌파 공산주의자들입니다>

.....이런 자들은 절대 중도가 아닙니다!

 

*중도는 관심도 없습니다, 중도의 진짜 의미가 뭔줄 아세요?

<정치 무관심층이 중도입니다>

이 중도층이 올공 나가서 구호 외칠 것 같습니까? 아닙니다!

<현재, 잠실에 나가는 자들은 좌파가 아니라 ''좌파 프락치들''입니다>

그 현장에 가서 시민들에게 성조기 못들게 하고 겁박하고 싸움질을 하는 자들

''좌파 프락치들''입니다!

 

[재투표로 가면서 ''전자투표기''도입으로 가는 느낌이 아주 강합니다!]

이상하게도 '쎄한 느낌'은 맞습니다.

이 쎄한 느낌이 레알이 되기 전에 미리 '소금을 제대로 뿌려야합니다'

 

[전자투표기 도입 강력하게 반대한다!]

이것 SNS에 전부 다 All도배질 해주십시요!!

<전자투표 안된다!!  당일투표, 수개표!>

 

2030청년들이 잘 할 것이라 믿습니다!

[전자투표 도입 반대!  지속적으로 외치고 도배질 해주십시요]

 

2018년8월9일  연합뉴스 기사 참조

<민주콩고 시민단체, 한국선관위 방문 ''한국 선거시스템 수출 막아달라''>

''12월 콩고대선 때 부X선거 빌미제공할 것''

한국선관위 ''개입에 한계, 관계기관에 우려 전달''

 

6.3 선관위 사태 규탄 대자보 붙였다고 청년들에게 경찰조사출석요구!

 

'대국민 사과' JTBC 회생 절차 개시.."빚 갚을 방법 못 찾아" '법카'까지 막혔다 /SBS뉴스
삼성카드·현대카드, JTBC 법인카드 사용 중단 통보 /채널A
회생절차 돌입' JTBC, 법인카드 막혔다 … 삼성·현대카드 사용 중단 / 뉴데일리

 

 

출처 황교안자유와혁신대표커뮤니티

https://youtu.be/b7wCwSRteTQ?si=tfXvm00LgpnbXDyw

[미국 타라오박사님 잠실에 오다!] 전한길뉴스 현장영상

=타라오박사 인터뷰 영상=

''헌법에 어긋나는 법…내가 알던 대한민국이 아니다!''

 

<멋진 타라오 박사님> 인터뷰하러 등장 ㅎㅎ

인터뷰 전에  

올해 4월29일 미국워싱턴D.C.연방의회 현장영상부터 보시죠

이영상 바로 뒤에  타라오박사 잠실에서 인터뷰 영상 이어집니다.

''이제 매우 중요한 증인들을 소개하겠습니다''

''타라오 박사는 '공산주의 희생자 기념재단의 학술위원'입니다''

''美공군 중령출신이자 한반도 전문가 타라오 박사''

 

<-타라오박사 연방의회 발언->

''저는 美공군중령으로 은퇴했고 한반도 전문가 입니다''

''전한길은 역사강사이자, 유투브 정치평론가입니다''

''그는 4월 수갑이 채워진 채 경찰에 연행되었습니다.

그 사유는 정치인 명예훼손이었고 

거기에는 이X명도 포함되어있습니다.

그러나 전한길은 그 어떤 혐의로도 기소되지않았습니다.

게다가 경찰은 체포영장도 없었는데 

그에게 이런 일이 행해졌습니다''

 

[잠실 올공 방문한 타라오박사 인터뷰]

''안녕하세요 타라오입니다''

<리포터>

''미국에서 어떤 지위에 있었는지 말씀해주세요''

[타라오박사]

'저는 한국과 한반도에 대해서 계속 연구를 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리포터>
미국에서 한국까지 오게 된 이유는요?

[타라오박사]
''한국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나 보고 
저는 한국이 좋습니다,  잘살고 재미있는 나라인데
이제 점점 내려가고 한국이 붕괴되는 모습이 너무도 안타깝고''

<리포터>
박사님께서 SNS나 여러가지로 한국상황에 대해 알려주시고
한국정권에 대해 비판도 많이 해주시고 계신데
그런 상황에서 지금 일어나고 있는 잠실민주화 운동은
어떻게 보고 계시는지요?

[타라오 박사님]
''저는 이것 민주화 운동이라기보다도  그 민주화운동이라는 단어가 
너무도 왜곡이 되어있어서 이것은 <자유공화국을 지키려고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자유공화국은 사람들이 주권을 지키고 
국민들이 직접 국가를 운영할 수 없기에 선거를 통해 일한 자들을 뽑는거잖아요
그게 자유민주공화국입니다.
그리고 그런 사람들을 뽑는 과정이 선거입니다.
그러니깐 선거가 투명하고 결과가 정의롭다는 것
깨끗하고 정의롭다는 것!!
그것이 있어야 국민들이 마음이 편하고 대리인이 운영하게 내버려둘 수 있는 건데
지금 한국은 그렇지가 않잖아요.
그러니깐 국민들이 '주권을 다시 가져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잠실 이곳에 나와 있는 것이고''

<리포터>
한국에 오랫동안 관심을 가져 온 입장으로서
이번 이 운동이 어떤 의미를 갖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타라오박사님]
'의미가 매우 큽니다
특히, 이번에 젊은 사람들 20대 30대는 물론 10대들도 자발적으로 나오고 있고
주권은 국민에게 있는 것입니다.
그것에 대한 것이 대한민국 헌법에 써 있잖아요?
<모든 주권은 국민에게서 나온다>
헌법에 그렇게 분명히 쓰여있습니다.
그러니깐 그 헌법에 있는 주권을 국민이 지금 행사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주권이 다른방향으로 갈 적에 
원래 국민 자신의 것인데 이 주권이 다른 원하지않는 방향으로 가게 되면
그것을 도로 가져 오는 것은 국민의 의무입니다.
국민의 책임이자 의무입니다.
지금 그 의무를 시행하려고 
이곳 잠실에 와서 사람들이 ''부X선거, 재투표, 당일투표, 수개표 등등''
이렇게 말하는 것이  주권을 행사하는 것입니다.

<리포터>
박사님께서 현정권 이재명 정부에 대해서 비판을 많이 해오셨잖아요?
이 운동이 현정권에게 어떤 영향을 주리라 기대하고 계시나요?

 

[타라오박사]
''제가 비판하는 것은 정부의 정책입니다.
이번 이재명정부도 그렇고 문재인정부 때도 그랬고
그것만 아니라  힘이 많은 더불어민주당
계속 국회는 법을 만들잖아요?
어떤 법은 만들지 말아야하는데  그런 악법들을 계속 만들고
이렇게 국민들을 괴롭히고 헌법에 어긋나는 
예를든다면 7월7일 시행되는 국민이 말을 못하게 막아버리는 '정보통신망법 개정안'
점점 더 국민들이 말을 못하게 만들고 통제하고
또 신문사 미디어에서도 말 못하게 하고 보도 못하게 하고
<이것은 대한민국이 아닙니다>
<자유가 있는 대한민국이 아닙니다>
이제 자유를 그만 억압하고 
우리가 알았던 전 세계가 알고있었던 
자랑스런 자유대한민국이 계속 유지되야하는 겁니다.
그래서 지금 이곳에 나와 사람들이 주권을 행사하는 것이잖아요
국민들이 책임을 지는 것입니다.''

<리포터>
4월에 미국의회에서 한국상황을 발표하셨잖아요?
그때 박사님께서 굉장히 의미있는 발표를 해주셨는데
만약 미국에 이번에 돌아가시면  지금 한국의 이 상황에 대해서
미국인들에게 어떻게 보고할 예정이십니까?

[타라오박사님]
''저는 지금도 미국에 많이 알리고 있습니다!!
저는 원래 연구하고 글쓰고 
이번에 한국에 온 것도 이 한국상황을 보고 
제가 잠실 이곳에서 직접 모든 상황을 직접 보고 있잖아요
이것은 제가 어디서 들은 게 아니라
제가 지금 이곳에서 직접 보고 있는 걸 미국에 계속 알리고 있는겁니다.
왜냐하면 레거시 미디어들이 제대로 알리지않고
미국에서도 레거시 미디어는 한국의 레거시미디어를 베껴쓰니깐 모르죠

<리포터>
저희가 전한길뉴스로서 박사님께서 최근 미국의회에서
전한길샘에 대해 직접 언급해 주셨잖아요?
지금 전한길선생님이 청년들과 함께 이곳에서 먹고 자고 있는데
전한길 선생에 대해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타라오박사님]
제가 다 본 것은 아니지만  그동안 활동을 아주 많이 해 오셨잖아요
이렇게 젊은 친구들도 나와  표현을 하고 목소리를 내고
젊은 친구들을  이렇게 많이 나오게 한 역할을 했다고 봅니다.

그런데 요즘 무슨 진짜 갈등이 있는 것 같아요
그렇지만 그 갈등이 진짜 있는 건지 누군가가 부추기고 있는 건지
저는 그것은 모릅니다.

그렇지만 전체적으로 보기에는 애국심이 있다고 봅니다.
하여튼 이것이 잘되었으면 합니다!
<가치관이 같으면 함께 끝까지 갈 수 있어요>
그러니깐 가치관을 뚜렷하게 하는 분들과는 같이 갈 수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

'저는 한국과 한반도에 대해서 계속 연구를 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리포터>

미국에서 한국까지 오게 된 이유는요?

[타라오박사]

''한국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나 보고 

저는 한국이 좋습니다,  잘살고 재미있는 나라인데

이제 점점 내려가고 붕괴되는 모습이 너무도 안타깝고''

 

<리포터>

박사님께서 SNS나 여러가지로 한국상황에 대해 알려주시고

한국정권에 대해 비판도 많이 해주시고 계신데

그런 상황에서 지금 일어나고 있는 잠실민주화 운동은

어떻게 보고 계시는지요?

 

[타라오 박사님]

''저는 이것 민주화 운동이라기보다도  그 민주화운동이라는 단어가 

너무도 왜곡이 되어있어서 이것은 <자유공화국을 지키려고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자유공화국은 사람들이 주권을 지키고 

국민들이 직접 국가를 운영할 수 없기에 선거를 통해 일한 자들을 뽑는거잖아요

그게 자유민주공화국입니다.

그리고 그런 사람들을 뽑는 과정이 선거입니다.

그러니깐 선거가 투명하고 결과가 정의롭다는 것

깨끗하고 정의롭다는 것!!

그것이 있어야 국민들이 마음이 편하고 대리인이 운영하게 내버려둘 수 있는 건데

지금 한국은 그렇지가 않잖아요.

그러니깐 국민들이 '주권을 다시 가져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잠실 이곳에 나와 있는 것이고''

 

<리포터>

한국에 오랫동안 관심을 가져 온 입장으로서

이번 이 운동이 어떤 의미를 갖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타라오박사님]

'의미가 매우 큽니다

특히, 이번에 젊은 사람들 20대 30대는 물론 10대들도 자발적으로 나오고 있고

주권은 국민에게 있는 것입니다.

그것에 대한 것이 대한민국 헌법에 써 있잖아요?

<모든 주권은 국민에게서 나온다>

헌법에 그렇게 분명히 쓰여있습니다.

그러니깐 그 헌법에 있는 주권을 지금 행사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주권이 다른방향으로 갈 적에 

원래 국민 자신의 것인데 이 주권이 다른 원하지않는 방향으로 가게 되면

그것을 도로 가져 오는 것은 국민의 의무입니다.

국민의 책임이자 의무입니다.

지금 그 의무를 시행하려고 

이곳 잠실에 와서 사람들이 ''부X선거, 재투표, 당일투표, 수개표 등등''

이렇게 말하는 것이  주권을 행사하는 것입니다.

 

<리포터>

박사님께서 현정권 이재명 정부에 대해서 비판을 많이 해오셨잖아요?

이 운동이 현정권에게 어떤 영향을 주리라 기대하고 계시나요?

 

[타라오박사]

''제가 비판하는 것은 정부의 정책입니다.

이번 이재명정부도 그렇고 문재인정부 때도 그랬고

그것만 아니라  힘이 많은 더불어민주당

계속 국회는 법을 만들잖아요?

어떤 법은 만들지 말아야하는데  그런 악법들을 계속 만들고

이렇게 국민들을 괴롭히고 헌법에 어긋나는 

예를든다면 7월7일 시행되는 국민이 말을 못하게 막아버리는 '정보통신망법 개정안'

점점 더 국민들이 말을 못하게 만들고 통제하고

또 신문사 미디어에서도 말 못하게 하고 보도 못하게 하고

<이것은 대한민국이 아닙니다>

<자유가 있는 대한민국이 아닙니다>

이제 자유를 그만 억압하고 

우리가 알았던 전 세계가 알고있었던 

자랑스런 자유대한민국이 계속 유지되야하는 겁니다.

그래서 지금 이곳에 나와 사람들이 주권을 행사하는 것이잖아요

국민들이 책임을 지는 것입니다.''

 

<리포터>

4월에 미국의회에서 한국상황을 발표하셨잖아요?

그때 박사님께서 굉장히 의미있는 발표를 해주셨는데

만약 미국에 이번에 돌아가시면  지금 한국의 이 상황에 대해서

미국인들에게 어떻게 보고할 예정이십니까?

 

[타라오박사님]

''저는 지금도 미국에 많이 알리고 있습니다!!

저는 원래 연구하고 글쓰고 

이번에 한국에 온 것도 이 한국상황을 보고 

제가 잠실 이곳에서 직접 모든 상황을 직접 보고 있잖아요

이것은 제가 어디서 들은 게 아니라

제가 지금 이곳에서 직접 보고 있는 걸 미국에 계속 알리고 있는겁니다.

왜냐하면 레거시 미디어들이 제대로 알리지않고

미국에서도 레거시 미디어는 한국의 레거시미디어를 베껴쓰니깐 모르죠

 

<리포터>

저희가 전한길뉴스로서 박사님께서 최근 미국의회에서

전한길샘에 대해 직접 언급해 주셨잖아요?

지금 전한길선생님이 청년들과 함께 이곳에서 먹고 자고 있는데

전한길 선생에 대해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타라오박사님]

제가 다 본 것은 아니지만  그동안 활동을 아주 많이 해 오셨잖아요

이렇게 젊은 친구들도 나와  표현을 하고 목소리를 내고

젊은 친구들을  이렇게 많이 나오게 한 역할을 했다고 봅니다.

그런데 요즘 무슨 진짜 갈등이 있는 것 같아요

그렇지만 그 갈등이 진짜 있는 건지 누군가가 부추기고 있는 건지

저는 그것은 모릅니다.

그렇지만 전체적으로 보기에는 애국심이 있다고 봅니다.

하여튼 이것이 잘되었으면 합니다!

<가치관이 같으면 함께 끝까지 갈 수 있어요>

그러니깐 가치관을 뚜렷하게 하는 분들과는 같이 갈 수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