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주식시장

작성자순덕|작성시간26.06.06|조회수150 목록 댓글 14

깊은 잠을 잤어요
밤중에 화장실 가려고 깼지요
눈이 감기는데 더 잘까하다가 미국시장에 문을 엽니다
미국은 괜찮겠지 했는데 완전 폭락입니다
그동안 괜찮았지요
주식시장 무섭습니다
40년 경력자는 당해보고 면역력도 있어서 견딜만합니다만 아뭏던 무섭습니다
한국장도 요즘 정신없지요
지금 환율이 폭등입니다
환율 안정될때까지 기다려야겠지요 !!!!
이래나 저래나 세월은 잘도 갑니다
이제 난 소녀가 아닙니다 ㅎㅎㅎ
중년도 아닙니다
노년입니다 ㅎㅎㅎ
미국돈 달러 좀 바꿔서 꿍쳐뒸더만
정기예금보다 많은 이익이되었어요
몇푼 아니지만 그것이라도 위안이 됩니다 ㅎㅎㅎ
요즘 주식 엄청 손해봤어요
그래도 잊고 잘 삽니다
돈보다 건강입니다
자다가 일어나서 ㅎㅎㅎ

선거날 물안의정원 다녀왔어요
혼자 즐기려하다가 이웃 갑장하고 갔습니다 ㅎㅎ

물안의정원

송도 센트럴파크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순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10% 겠지요 ㅎ
  • 답댓글 작성자해나루농산唐津 | 작성시간 26.06.09 순덕 환율 소폭하락
    미국 반도체 소폭 회복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자향 | 작성시간 26.06.09 순덕 수익 500% 넘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순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자향 아~ 수익이야기군요
    저는 코스피하락율인줄 착각했어요 ㅎㅎ
    와 ~ 대단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순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해나루농산唐津 오늘 기대됩니다
    소나기는 살짝 피하고 다시 어제 주워담았어요
    너무 싸다싶었지요
    쉽게는 안갈꺼라 느껴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