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예쁜육쪽마늘 [칭찬]

작성자뽀롱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52 목록 댓글 4

예쁜 마늘 잘 도착했습니다
양파까지 보내 주셨네요

습기 조금 날리려고 망에 나눠서 펼쳐놨어요


언니네도 잘도착했답니다
고맙습니다
좋은마늘 보내주셔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해나루농산唐津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연 | 작성시간 26.06.16 마늘은 아마 꼭 해나루님 닮았을거에요.ㅎ
  • 답댓글 작성자뽀롱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양파도 동글 똘똘했어요
    어려서부터 엄마가 서산마늘이 좋다구 구입하는걸봐서 저도 좋아합니다
    서산이나 당진이나 이웃이라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