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육쪽마늘 [칭찬] 작성자뽀롱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5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쁜 마늘 잘 도착했습니다양파까지 보내 주셨네요습기 조금 날리려고 망에 나눠서 펼쳐놨어요언니네도 잘도착했답니다고맙습니다좋은마늘 보내주셔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해나루농산唐津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작성자미연 | 작성시간 26.06.16 마늘은 아마 꼭 해나루님 닮았을거에요.ㅎ 답댓글 작성자뽀롱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양파도 동글 똘똘했어요어려서부터 엄마가 서산마늘이 좋다구 구입하는걸봐서 저도 좋아합니다서산이나 당진이나 이웃이라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