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자는 편인데 가끔 이렇게 지금처럼 잠이 안온다
수영을 안하니깐 더 엉망이 되는듯 느껴진다
그래도 한달에 한번 은행 볼일 보고 염소탕 2인분 사가지고 왔으니 그리고 잘 먹었으니 영양보충도 했는데
왜 잠이 달아난겨
안오면 자지말지 머 그냥 놉니다
지금 2시 7분 아직 멀었는데
잠이 영 안옵니다
시원함이 느껴지는 우리집 기온은 잠자기에 딱 좋은데 어찌 잠이 안올까요
그냥 넉두리를 해봤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순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순덕 지금 내리는 빗소리에 넘 행복합니다
마음이 차분해집니다
난 참 행복한사람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내안의행복 작성시간 26.06.20 순덕 비 좋아하는건
행복이랑 같으네요
더 자고 싶어도 아침이면
새소리에 깨입니다~~
종일 비오던데 그래도 외출하고
말껴~^^♡ -
답댓글 작성자순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내안의행복 내안의 행복님이야 원하는되로 이루어질것입니다
팔자좋은 여인앞에 고개숙여 집니다
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내안의행복 작성시간 26.06.20 순덕 좋은 팔자는요ᆢㅎ
이쁜말만 해주셔서 감사해여
욕심없이 사는 여자라
헤벌쭉 하거든요ㅎㅎ
여행 다니시는 언니들이
젤 부러운데 모르시구낭~~~^^♡ -
답댓글 작성자순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내안의행복 여행도 싫어질때가 온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