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잠이 안온다

작성자순덕|작성시간26.06.19|조회수46 목록 댓글 39

잘 자는 편인데 가끔 이렇게 지금처럼 잠이 안온다
수영을 안하니깐 더 엉망이 되는듯 느껴진다
그래도 한달에 한번 은행 볼일 보고 염소탕 2인분 사가지고 왔으니 그리고 잘 먹었으니 영양보충도 했는데
왜 잠이 달아난겨
안오면 자지말지 머 그냥 놉니다
지금 2시 7분 아직 멀었는데
잠이 영 안옵니다
시원함이 느껴지는 우리집 기온은 잠자기에 딱 좋은데 어찌 잠이 안올까요
그냥 넉두리를 해봤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순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순덕 지금 내리는 빗소리에 넘 행복합니다
    마음이 차분해집니다
    난 참 행복한사람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내안의행복 | 작성시간 26.06.20 순덕 비 좋아하는건
    행복이랑 같으네요
    더 자고 싶어도 아침이면
    새소리에 깨입니다~~
    종일 비오던데 그래도 외출하고
    말껴~^^♡
  • 답댓글 작성자순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내안의행복 내안의 행복님이야 원하는되로 이루어질것입니다
    팔자좋은 여인앞에 고개숙여 집니다
    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내안의행복 | 작성시간 26.06.20 순덕 좋은 팔자는요ᆢㅎ
    이쁜말만 해주셔서 감사해여
    욕심없이 사는 여자라
    헤벌쭉 하거든요ㅎㅎ
    여행 다니시는 언니들이
    젤 부러운데 모르시구낭~~~^^♡
  • 답댓글 작성자순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내안의행복 여행도 싫어질때가 온답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