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저녁부터 오늘 토마토축제나 가보자고 은근슬쩍 압력을 행사하는 남편땜시 이른아침에 해나루님댁 감자찌고 찬밥좀 끓여먹고 점심은 축제장에서 먹어볼까나??비가잦아들무렵에 퇴촌 토마토 축제장으로 먹으면 얼매나 먹겠다고 그냥마트에새 사면될걸 나가고싶어서 안달이난듯 ㅎ 늦게가면 주차장이 문제라 내리는 빗속을 똟고 출발.그래도축제인데
허지만 실망만 점심은커녕 허술한 축제장엔 먹을거리도 눈에안보이고 근처에서 토마토2기로 사고 근처 율봄식물원 비맞아가며 후루룩 둘러봄ㅎ
감자찌는 기술이 나날이 늘어감 김대석세프가 하라는데로했어요 저녁에 먹었어도 감자가 맛이굿!!!굿!!!
원래 주말입장료는 만원인데
비내린다고 오천원깍아줌.
푸르른 나무들이 비를맞아서 생기가 팍팍.
수국은 이미절정을 지나서 조금은 안타까움으로 변신중
인적드문 식물원에서 우산쓰고 돌아다니는데 웬 청승인가
싶기도하고ㅎ
그래도 어쩌나 둘이서 만원을 투자했으니 본전은 빼야지요
이른아침부터 축제장으로 식물원으로두군데를 휩쓸었는데도 점심먹을시간도 안되어서
그냥 이른 점심으로 때우고 집으로 컴백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혜전 작성시간 26.06.21 두분 멋지십니다
비오는 수목원 데이트라니. -
답댓글 작성자민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안그러면 나혼자 쌩 튀거든요.그러니 미리 선수치신듯ㅎㅎ
같이다니면 불편합니다.
우린 로또부부라서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혜전 작성시간 26.06.21 민송 우리도 로또 부부예요
갈수록 여러가기가
달라져요
취미 식성 등등
그래도 어쩌겠어요
다투다가 웃다가 코메디 처럼
그러고 살아야지요 ㅎㅎㅎ
-
작성자해나루농산唐津 작성시간 26.06.21 ☔️ 온다고 입장료 할인 아이디어는 아주 신선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민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입장료할인 안했으면 입장안했읍니다.만원주고 들어갈곳은 아니거던요.겨울엔 공짜였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