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금선사를 둘러보고 혜전님이 추천하신 식당 달빛식탁으로 점심을 먹으러~꾸불꾸불
찿아서 가다보니 한강변에 옛날 우리가 살았음직한 아늑한 기와집 정스럽고 전망도 굿
메뉴는 푸젼이라 그래도유명하다는 떠먹는 피자하고 고기한접시 ~~~적당한 시간이흐른후 젊은직원이 서빙을하는데 키도크고 인물이 출중하고 얼굴의 미소도 백만불짜리라~~ 오메 요래 잘생긴 젊은이가 요런 구석진 곳에서 서빙을??? 그냥있긴 뭐하여서
잘먹겠읍니다 인사를 해주니
하트까지 날려주는 센스♡♡
아이구야 오늘 완전 계탔네
혼자속으로 중엉거리며 맛있게 먹어치우고 화장실 쪽으로
가는데 룸에 아까본 젊은이의 사진도 걸려있고 야구공에 유니폼까지~~~~
어쩐지 매장에도 유니폼에 사인이 그득한옷이 액자처럼
걸려있어 이집사장님이 취향이신가보다 하고 말았는데.
알고보니 한화이글스 타자
정우주였다(검색해보고 알았음)작년에 고교졸업하고 프로입단 대단한선수였더구먼♡♡
이제 스무살 갓넘은 젊은이가 부모님이 운영하시는 가게에서 일손도 도우고 참으로 장래가 촉망대는!! !!!
예전에 고교야구에 그리고 프로야구 초기에 한참을 빠져든적도 있었는데 지금 또. 시간도 남아도는데 잘생기고 듬직한 이제 갓스물넘은 젊은청춘한테 빠져들어볼까나~~~~~
에고 젊으나 늙으나 예쁘고 젊은것을 좋아하니 말세로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민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그츄 요즘백화점에도 잘생기고 쭉쭉빵빵.예쁘고 일도잘하는 남자직원들 진짜로 많아요.
-
작성자순덕 작성시간 08:48 new
ㅎㅎㅎ 자다가 깨서 잠이 안와요.잠을 잘 자야지 머리도 맑지요
ㅎㅎ
잘 생긴건 안보고 인성 좋은넘 최고죠 ㅎㅎㅎㅎ
뻥인가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민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32 new
그노므잠~~~
시계알람처럼 제시간에 자고
제시간에 일어나면 안되남ㅎ -
답댓글 작성자순덕 작성시간 08:33 new
민송 그럼 얼마나 좋을까요 ㅎ
-
답댓글 작성자민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34 new
순덕 그러게 세상못할게 없는데 그런건 안되나봐요 오늘날도 션하고
놀기좋겠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