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워요/김규용
빗방울은
다리가 기일다
그러니까
하늘에서 땅으로
내려설 수 있지
답 좀 주세요/김규용
받아쓰기는
누군가에게
받아서
쓰는 건데
얼마큼 받아서
얼마큼 써야 할까?
잘 쓰면 정답
잘 못 쓰면 오답인데
어디에 어떻게 써야
정답일까?
또 남은 건
어떻게 해야 할까?
다음검색
부러워요/김규용
빗방울은
다리가 기일다
그러니까
하늘에서 땅으로
내려설 수 있지
답 좀 주세요/김규용
받아쓰기는
누군가에게
받아서
쓰는 건데
얼마큼 받아서
얼마큼 써야 할까?
잘 쓰면 정답
잘 못 쓰면 오답인데
어디에 어떻게 써야
정답일까?
또 남은 건
어떻게 해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