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복중

작성자묘향|작성시간26.06.13|조회수12 목록 댓글 0

수술후 6월8일 실밥을 뽑고 6월9일 퇴원
집에서 회복중이다
이젠 많이 좋아져서 걷는것도 수월해보인다
또 큰 산
하나를 넘었다
인생은 그런것인가 보다
살만하다 싶으면 또 큰산을 넘어야하는~~생을 마감하는 그날
웃을수있었으면 한다
미소를 머금고
그래 내 인생 살아내느라 고생 많았지
이젠 육신버리고 훌훌 저세상으로 떠나자꾸나
미소지으며 가자꾸나.
그립은 이들 서로 인사나눌수 있을까?
승은아
오늘 그립구나
그립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