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온다기에 몇년째 텃밭에서 자라고 있는
딸기를 모두 따보았어요.
텃밭에 풀뽑을때 하나씩 따먹으면 갈증도
해소되고 좋더라구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얀수선화(강원, 태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고운 저녁 되세요. -
작성자통통이(화성동탄) 작성시간 26.06.05 출석해유
-
답댓글 작성자하얀수선화(강원, 태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저녁 되세요. -
작성자버들숲길춘천 작성시간 26.06.05 저도 내일 아침에 풀잡이로 심었던게 풀에 잡히고 어느구석에 남은게 있나 딸기 보물찿기 해봐야 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수선화(강원, 태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