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금]]2026년 6월 5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하얀수선화(강원, 태백)|작성시간26.06.05|조회수47 목록 댓글 16

비가 온다기에 몇년째 텃밭에서 자라고 있는
딸기를 모두 따보았어요.

텃밭에 풀뽑을때 하나씩 따먹으면 갈증도
해소되고 좋더라구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수선화(강원, 태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고운 저녁 되세요.
  • 작성자통통이(화성동탄) | 작성시간 26.06.05 출석해유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하얀수선화(강원, 태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저녁 되세요.
  • 작성자버들숲길춘천 | 작성시간 26.06.05 저도 내일 아침에 풀잡이로 심었던게 풀에 잡히고 어느구석에 남은게 있나 딸기 보물찿기 해봐야 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수선화(강원, 태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