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금]]2026년 6월 12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하얀수선화(강원, 태백)|작성시간26.06.12|조회수47 목록 댓글 18

작은아들이 만들어준 모닝빵에 집에 있는
채소를 넣고 만들어 봤어요.

몇년째 텃밭에서 자라고있는 딸기도 넣어
보았어요.

때로는 가끔 색다른 것이 먹고싶을때
만들어 보았습니다.

오늘도 함박웃음 짓는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수선화(강원, 태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미소짓는 밤 되세요.
  • 작성자염여미(춘천) | 작성시간 26.06.12 사진보니
    빵이 땡기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수선화(강원, 태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빵있으면 이렇게 해
    먹기도 한답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 작성자인제(소치리) | 작성시간 26.06.12 올만에
    다녀갑니다
    행금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수선화(강원, 태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즐거운 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