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꽃 이름이 무엇일까요?
어제 텃밭에 풀을 뽑다 이뻐서 찍었는데
달래인지? 부추인지? 알 수가 없네요.
제가 잘 몰라 인터넷에서 찾으니 인터넷
이 저를 더 모르게 답을 주는군요.
아침에 다시가서 확인해 봐야겠지만
여러분은 무슨 꽃이라고 생각하세요.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얀수선화(강원, 태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작성자우암(청주.보은.) 작성시간 26.06.15 비는 오는등 마는등 하고 오늘은 덮습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태백은 덮지 않는다고는 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수선화(강원, 태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태백도 더워요.
지구온난화가 태백을
비켜가지는 않아요. -
작성자써냐(경기/춘천) 작성시간 26.06.15 새벽 일찍 밭에 나가느라 이제 출석해요.
어여삐 봐 주소서. ㅎ -
답댓글 작성자하얀수선화(강원, 태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예 그리하지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