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부[화]]2026년 6월 16일 화요일 출석부 작성자하얀수선화(강원, 태백)|작성시간26.06.16|조회수43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얼마전 까지만해도 많이도 열렸던 앵두.그런데 비 바람에 모두 떨어지고 몇개남지 않았다.약도 치지 않아서일까?벌래도 많다.맛이나 볼수 있을지..,함박웃음 짓는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얀수선화(강원, 태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작성자얼룩송아지 | 작성시간 26.06.16 화요일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얀수선화(강원, 태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작성자통통이(화성동탄) | 작성시간 26.06.16 출석해유 답댓글 작성자하얀수선화(강원, 태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