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부터 비가 오기 시작 했어요.
많은 비가 올꺼라고 하는데 비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얀수선화(강원, 태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되세요. -
작성자통통이(화성동탄) 작성시간 26.06.20 출석해유
-
답댓글 작성자하얀수선화(강원, 태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 되세요. -
작성자대박할머니(일산) 작성시간 26.06.20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있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수선화(강원, 태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고운 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