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토]]비오는 토요일 놀자 어제는 콩 심고

작성자부여153농장_|작성시간26.06.20|조회수157 목록 댓글 32

밭에도 못가고
출석부나 불러 볼까요

서리태 모종이 발아가굿

홍감자 켄밭 부지런히
두둑 만들고(나가자님목)

비닐 치기는 제목
어제 콩모늘 다 심었어요
10포기 부족해서
팥으로 심고
여기는 작은밭
큰밭이 또 있죠

흑임자 사진 엄청이
잘커요

옥수수 너구리
다녀 갔어요
익기 시작 신호죠

지키는것이 관건
비가 오니 오늘. 새벽일이
없네요
늦잠도. 자고
비가 안올때는
밭에 있을 시간이죠

오늘은
하우스에서 들깨모 포트작업
하려구요
몇판을 할까 생각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여153농장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고맙씁니다
    감사해요
  • 작성자황순복 | 작성시간 26.06.20 때마침 비맞은 옥수수 맛이 달달 구수하갰습니다

    내우분 부지런함이
    손발 척척
    글 익ㄹ는 내내 행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여153농장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해요
    고맙씁니다
    잘 계시지요
  • 작성자초동 (천안) | 작성시간 26.06.21 저놈의 너구리 참..
    언젠가 멧돼지가 고구마밭을 쑥대밭으로 만들었던 기억이 있네요.
    늦출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여153농장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고맙씁니다
    즐거운 휴일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