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불러유
우리 나가자님 땅콩밭
북주기 합니다 필수유
북을 잘주어서
북줄땐
북선생
3두둑 주면끝이 난다고
너무 일찍 나가서 일하니
사진이 흐리흐리
팥모. 모종은 오늘
끝나요
저는 내일부터 홍감자
판매 하려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여153농장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얇은 비닐을
씨워서
그냥그대로
북을 줍니다 -
작성자괴산댁3 작성시간 26.06.22 new
깔끔하니 잘가꾸었네요
수고하셨요~ -
답댓글 작성자부여153농장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땅콩밭
북주기 끝났어요 -
작성자안경다리이호식 작성시간 26.06.22 new
부지런 하세요 늦은 출석 입니다
-
작성자운암(청주) 작성시간 26.06.22 new
전 이번주 비닐도 찢어주고 북도 주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