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보는 일상 글
감자 조림 좋아한다고
이웃 어르신 해마다 주십니다
맛나요
오이 넝쿨 걷을 때
가는 오이가 좋습니다
농약도 안하니 좋구요
오이장아찌 담아도 일년되어도
가늘한게 좋아요
제 기준입니다
이웃에서 얻었어요
그제 오이냉국에 소면 말아서
오늘 저녁에 단촛물 튀겨서
눌러놨어요
농협조합원 농지가 필요하여
동네 분 산속밭에다가
에효 힘들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리오리 (남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전 채 볶음 보다 요런게 좋은데요
이런감자 사기 어려워요 -
작성자살구나무집연희(전주) 작성시간 26.06.22 new
감자조림 부럽습니다~
전 요리가 무서요 ㅜㅜ
찌개하나 끓이는데 1시간은 기본이니
허리아파 다리아파... 나중엔 짜증나서 밥 먹기도 싫어져요 ㅜㅜ
오리님의 요리사랑 많이 부럽습니당~
오늘도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우리오리 (남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이고 가족들 좋아하는거 하여 드시면
좋은거에요
전 다 촌시런반찬만 해요 -
답댓글 작성자우리오리 (남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50분 전 new
조림용 맛난사이즈는 보기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