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런 저런일

작성자우리오리 (남원)|작성시간26.06.21|조회수160 목록 댓글 22

사진으로보는 일상 글

감자 조림 좋아한다고
이웃 어르신 해마다 주십니다
맛나요

오이 넝쿨 걷을 때
가는 오이가 좋습니다
농약도 안하니 좋구요
오이장아찌 담아도 일년되어도
가늘한게 좋아요
제 기준입니다
이웃에서 얻었어요

그제 오이냉국에 소면 말아서

오늘 저녁에 단촛물 튀겨서
눌러놨어요

농협조합원 농지가 필요하여
동네 분 산속밭에다가
에효 힘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리오리 (남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전 채 볶음 보다 요런게 좋은데요
    이런감자 사기 어려워요
  • 작성자살구나무집연희(전주)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자조림 부럽습니다~
    전 요리가 무서요 ㅜㅜ
    찌개하나 끓이는데 1시간은 기본이니
    허리아파 다리아파... 나중엔 짜증나서 밥 먹기도 싫어져요 ㅜㅜ
    오리님의 요리사랑 많이 부럽습니당~
    오늘도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우리오리 (남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이고 가족들 좋아하는거 하여 드시면
    좋은거에요
    전 다 촌시런반찬만 해요
  • 작성자다래농원(순천~고흥) | 작성시간 2시간 48분 전 new 오잉 꼬맹이감자골라서
    지금부터 간장이랑 물엿넣고 졸이는 새벽 요리해야긋네요
    감사합니데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우리오리 (남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50분 전 new 조림용 맛난사이즈는 보기 힘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