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오는날 고흥에 다녀갑니다

작성자도안(전주)|작성시간26.06.22|조회수126 목록 댓글 16

불교대학 보살님들 모시고 쑥섬,금탑사를 순례하고 돌아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쁜은서(서울.홍천)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벼리씨 보니 방가워요
    저도 친구들하고
    얼마전에 지리산 오도제로 화엄사 쌍계사 사성암
    다녀왔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도안(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도재 전망대 사진 이네요
    그중에 사성암이 좋은곳 같습니다
  • 작성자성지(남원) | 작성시간 26.06.22 new 여유롭고 즐거운 하루 잘보내셨군요
    항상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도안(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고흥이 생각보다 평야지대가 많더군요
    구경 잘하고 왔습니다
  • 작성자다래농원(순천~고흥) | 작성시간 34분 전 new 오모나 어제 가까운 쑥섬에 다녀가셨군요
    비와도 다래들이 무거워서 쳐진가지 고정해주느라 이제서야 봅니다
    우산속에 바다랑 산이랑 안개속에 멋진하루 행복하셨겠어요
    늘 평안하셔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