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송이는 보이지않고....

작성자반시사랑(청도배종길)|작성시간25.10.03|조회수197 목록 댓글 9

잡버섯만 올라 오네요

소나무에 버섯이

영지

다발방패버섯

식용인지? 독버섯인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깊은샘 이천 | 작성시간 25.10.03 반시사랑(청도배종길) 좋은 것은. 100개에
    10만원 받고 파는 이도 있은
  • 작성자바다사랑(서맹란장흥) | 작성시간 25.10.03 접시껄껄이그물버섯 ?
    이면
    식용이나 맛은없다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반시사랑(청도배종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0.03 송이버섯 찾다가 한번 따 봤네요
  • 작성자좋은친구(경산) | 작성시간 25.10.04 모든버섯에는 독성이 있기때문에 어떻게 요리했서
    먹는냐에 따라 다르다고 합니다.가급적이면 버섯은...?
  • 답댓글 작성자반시사랑(청도배종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0.04 그렇습니다 저도 몇가지 식용버섯은 알고 있지만 모르면 버리는것이 상책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