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화]]기우제를 불러 들이고 있습니다

작성자봉쥬르 {영양}|작성시간26.06.16|조회수135 목록 댓글 34

날씨가 왜 이런데요? 가뭄에 찜통에 식전에 잠깐 일하고 하루 종일 원두막에서 뒹굴뒹굴 합니다.
물 열 번 주는 것보다 비 한 번 와주는 것이 작물은 더 좋은데...

물도 많이 드시고 쉬엄쉬엄 하세요.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게 됩니다.
오늘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봉쥬르 {영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즐거운 시간 되세요 💞
  • 작성자용문사 예천 | 작성시간 26.06.16 우리도 기우제를 지내야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봉쥬르 {영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너무 찜통입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
  • 작성자꿀만나(산청) | 작성시간 26.06.16 음청 덥네요. 다녀갑니다.
    남은 시간도 좋은 날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봉쥬르 {영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즐거운 시간 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