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왜 이런데요? 가뭄에 찜통에 식전에 잠깐 일하고 하루 종일 원두막에서 뒹굴뒹굴 합니다.
물 열 번 주는 것보다 비 한 번 와주는 것이 작물은 더 좋은데...
물도 많이 드시고 쉬엄쉬엄 하세요.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게 됩니다.
오늘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봉쥬르 {영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즐거운 시간 되세요 💞
-
작성자용문사 예천 작성시간 26.06.16 우리도 기우제를 지내야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봉쥬르 {영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너무 찜통입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
-
작성자꿀만나(산청) 작성시간 26.06.16 음청 덥네요. 다녀갑니다.
남은 시간도 좋은 날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봉쥬르 {영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즐거운 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