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가오니까

작성자푸코의진자2( 남해)|작성시간26.06.20|조회수101 목록 댓글 2

밤새 내리는 비 단비치고는 넘 많이
내린것 같아요
종일 집콕 일것 같아 일거리를 만들어
놉니다
1 차 수확한 보우짱 못나고 꼬맹이들만
이렇게라도 두고 죽 스프 만들어 먹아려고
소분 중 입니다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스톱황제 (대구 영주)9711ㅡ5085 | 작성시간 26.06.20 여긴 좀적어요 2ㅡ30mm정도내렸어요
  •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2( 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여긴 오후부터 멈춰 매일은 블루베히 따야겠어요 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