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월]]6월 22일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이쁜맴/ 설경아( 울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72 목록 댓글 36

한번씩 주문 주실때
대량으로 주문 주시는분이
계셔서 작업하고
어제 1차 포장 낼 1차
택배를 보낼라고 비누 상자에
포장을 하고 있는데
상자에 벌건게 뭍어있어서
보니 세상에나 만상에나
맴이 왼쪽 엄지 손가락어서
피가 나옴ㅠ
그리하여 부라부라 소독하고
밴드 붙이고 하던 작업 마져하구
2차 작업 하면서 카페들려보고 있은중입니다
그나저나 아침부터 피보먼
좋은 생기는것라구 누가
그렇던데 맞나요
아니면 틀리나요
아무튼 아침부터 피를봐서
우울한 맴입니다
사진은 1차 소독 하고.
1차 밴드붙인후 밴드가 떨어져서
촬영 한것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봉쥬르 {영양}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 즐거운 시간 되세요 💞
  • 작성자대광 (대구) | 작성시간 26.06.22 new 출석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봉쥬르 {영양}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 즐거운 시간 되세요 💞
  • 작성자꿀만나(산청) | 작성시간 26.06.22 new 한주의 시작입니다. 이번주도 행복한 한주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봉쥬르 {영양}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 즐거운 시간 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