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제 주말에 안동에서 아픈 가족을 만나고 어제는 내 카페 양산 회원이 주변에서 당근을 주웠는데 즙내서 나에게도 보낸다는 것을
새벽길에 달려 이삭 줍고 주변 흥룡사와 용주사에 들러보고 포항 흥해에서 한식 부페를 먹고 올라왔습니다.
화상으로 이런 얼굴이
현제 이렇게 좋아졌고
왼쪽도
이렇게 좋아졌습니다
이랬던 팔도
지금은 이렇게 좋아졌는데 약초 스킨과 재생크림으로 효과를 봤다며 계속 달라해 주기로 했습니다
학교생활보다 병원생활이 더 많은 아들 신효소가 맛있다며 잘 먹는다 합니다.
잠도 잘못 자는데 잘 잔다고. 앞으로 계속 관찰하고 지켜 보기로 했습니다
새벽길 4시간달려 양산 당근밭
이삭을 이렇게 주워왔는데 즙내고 잼만들려 합니다
양산 홍룡사 조용 합니다
폭포가 시원하게 내려 옵니다
가까운곳 양산 용주사
건물 벽등에도 작은 불상이 많습니다
다음 달에 아픈 가족과 그쪽 회원 가족들 건강 챙기려 약초잼 등으로 백숙을 만들어 갔다 주기로 했습니다.
오늘부터 내일까지 1박 2일 이곳 귀농회원들과 강원도로 견학 갑니다. 할 일 없이 정신없이 돌아갑니다.
아프지 마시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봉쥬르 {영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 즐거운 시간 되세요 💞
-
작성자해목(영천) 작성시간 26.06.23 new
느즈막이 댕겨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봉쥬르 {영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 즐거운 시간 되세요 💞
-
작성자들국화(군위) 작성시간 26.06.23 new
한숨자고ㅡ출석 합니다ㅡ
-
답댓글 작성자봉쥬르 {영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 고운밤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