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은 쉬는날

작성자이슬농장(서귀포)|작성시간26.06.22|조회수62 목록 댓글 7

새벽 5시에 농장으로 출발
장마 시작하기전에 소독한다고
농장 두곳 소독을 끝내고나니
하루가 저물었어요
팔도 아프고 다리도 아프고
그래도 장마 시작하기전에
소독하는것을 마무리할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며칠동안 정신없이 바쁜 시간들을
보냈으니
오늘은 집에서 푹쉬는날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꼰지(포항ㆍ청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 하셨고. 사진 너무 아름답습니다ㆍ
  • 답댓글 작성자이슬농장(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꼰지님^^
  • 작성자괴산댁3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셨요~
    쉬염쉬염 하셨요~~
  • 답댓글 작성자이슬농장(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괴산댁3님
    행복한날되세요
  • 작성자도안(전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