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귀농이야기┫

땅콩 추비주었어요

작성자choyoun|작성시간26.06.22|조회수97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농민(대구갔다.합천왔다)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잡초땜에 비닐 씌워 놨는데, 이젠 포기밑에 찢어줘야 뿌리가 많이 내릴텐데. 아직 못 찢어줬어요. ㅠㅠㅠ
  • 작성자해피정 | 작성시간 10:12 new
    땅콩도 추비를 주나봅니다
    전 껍질째 쪄먹는걸 좋아해서 조금 심어두었는데 추비를주는군요
    어떤비료를 주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