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 추비주었어요 작성자choyoun|작성시간26.06.22|조회수9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채움 (공주) | 작성시간 26.06.22 new 땅콩 순에다 흙을 덮어야되는거 아닌가요 작성자새농민(대구갔다.합천왔다)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잡초땜에 비닐 씌워 놨는데, 이젠 포기밑에 찢어줘야 뿌리가 많이 내릴텐데. 아직 못 찢어줬어요. ㅠㅠㅠ 작성자해피정 | 작성시간 1시간 15분 전 new 땅콩도 추비를 주나봅니다전 껍질째 쪄먹는걸 좋아해서 조금 심어두었는데 추비를주는군요어떤비료를 주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