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쇠비름나물

작성자늘 평안(서울)|작성시간26.06.22|조회수63 목록 댓글 1

처음으로 쇠비름 나물 해봤네요
그냥 먹을만하네요.
요즘 비가와서 연하고 밭가양자리에 많이 나오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노봉양 | 작성시간 26.06.22 new 살이 통통한 쇠비름
    약간 시큼한 맛은 나지만
    고추장에 쓱쓱 비비면 정말.맛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