쇠비름나물 작성자늘 평안(서울)|작성시간26.06.22|조회수6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처음으로 쇠비름 나물 해봤네요그냥 먹을만하네요.요즘 비가와서 연하고 밭가양자리에 많이 나오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노봉양 | 작성시간 26.06.22 new 살이 통통한 쇠비름 약간 시큼한 맛은 나지만고추장에 쓱쓱 비비면 정말.맛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