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논두렁 밭두렁 ┓

구경하셔요

작성자푸코의진자2( 남해)|작성시간26.06.21|조회수166 목록 댓글 10

울 복 수박 아쥬 그낭 다글다글 합네다
처다만 봐도 웃씀이 절로 나온다요
이개 누가 초보자라고 놀립니까요
이개 누가 소꼽 놀이 하나고 묻습니까요 ㅋㅋ
곧 딸꺼여요 기분 만땅 입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2( 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건 쥐가 아니고 비둘기나 까마기 짓 일 겁니다
    유린 익을때 쯤 되면 새망을 씌워 둔다요
    아님 제대로 먹을수 없거든요
  • 작성자부여153농장_ | 작성시간 26.06.22 new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2( 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ㅡㅎ
  • 작성자미희(경남)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올해 첨으로 몇개 심어서 몇개 달린거를 어제 보았는데. 산돼지가 먹을까봐 불안하네요
    수박 키우실때 잘라주었나요?
    다섯마디에서 잘라 주라고 들었는데
    시기를 놓쳐. 그냥두었네요
    분양하신 요술대파 잘 자라고있습니다
    새끼가 하나씩 늘어가고 있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2( 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호박 수박 종들은 무조건. 순치기를 해 줘야 합니다
    요술파 4-5 개 정도 세끼룰 칫을때 또 뽑아서 분주 해 다시 심어 보세요 그렇게 반복 하시면 엄청 널어 날거여요
    날 더울때는 작물들도 지친다요
    영양제도 비오기 전날에 살짝 줘 보세요 그럼 더 굵고 튼실하게 세끼룰 친다요
    전 어제 오래된 탁주를 물에 희석 해서 살포 해 줬어요 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