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논두렁 밭두렁 ┓

요술대파

작성자두호사랑 (포항)|작성시간26.06.23|조회수138 목록 댓글 6

오늘

처음으로 포기나누어 심었읍니다

처음 심을때는 딸기모종심는 비닐을 피복한후 심었는데 이번에는 걷어내고 바로심었다

모종을 몇개 더만들수 있었으나 포기 나누다 잘못하면 하나는 못쓰게 되어서 세개로 나눌수

있어도 2개만하고 어떤건 하나 그대로 심은거도있다 그래도 20개 시작해서 44뿌리 되었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두호사랑 (포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4월22일 곧은터에서 구입하여 25일경에 심은거 같읍니다
  • 작성자솔경지( 강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구입해서 심었다가
    어제 나누기하여 심었어요
    신기한 대파같아요
    아까워서 못먹었는데
    맛은 어떠할까요?
  • 답댓글 작성자두호사랑 (포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오늘 포기 나누다가 잘못해서 뿌리없는것 3쪽 가져 왔읍니다
  • 작성자염여미(춘천)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살펴 봐야겠네요.
    이식하고 살아난 것만 확인하고 잊고 있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두호사랑 (포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굵은건 4쪽짜리도 있고 보통 두세쪽인데 안전하게
    쪼갤려만 2쪽이 무난했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