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논두렁 밭두렁 ┓

자두.살구.신비복숭아.노각오이.가지등

작성자금주농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92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금주농산 입니다

올해 보리수열매 수확을 마치고

냉동보리수열매 작업을 하면서

오랜만에 자두.살구.신비복숭아 농장에 가보니

자두 살구 신비복숭아 내일부터 수확을 해야겠습니다

자두 살구 신비복숭아 맛을 보니 당도는 좋네요

올해도

조금심은 노각오이는 서서히 익어가고 있고

축양가지도 수확을 앞두고 있습니다

정말로 하루 하루가 잘 지나가고 있네요

열심히 하는 금주농산 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기팬더 | 작성시간 26.06.23 new 살구는 어떻게 판매 하시나요?
  • 작성자푸코의진자2( 남해) | 작성시간 26.06.23 new 다글다글 하다요 ㅡㅎ
    땀빙울 이겠지요 ㅡ
  • 작성자흥부와놀부(지리산) | 작성시간 09:30 new 정말 보석들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