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을을기다리며

작성자마태농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116 목록 댓글 2

6윌중순이 넘어서니
벌써청포도
알알이제법커저서
가을의수확을

기대하게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노봉양 | 작성시간 26.06.19 벌써 계절이 그렇게 되었네요
    대풍~이 었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낙낙장송 동두천 | 작성시간 26.06.20 내고향 칠월은 청포도가 익어간디는 싯귀가 생각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