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 옵니다.!!

작성자행운만땅|작성시간26.06.20|조회수180 목록 댓글 13

봉지를 시원하게 다 싼 모습입니다.

비온다 해서 .....대궁이가 좀 싱싱한데  캤습니다.

밭옆에 바래기 풀들은 호미로는 못맵니다.

희도원 아이디어? 뭉그러진 낫으로 매야 끝내 줍니다.ㅎ

풀숲에서 건진 양파...알은 괜찬네요...

잘 돌봐 줄 틈이 없습니다.ㅎ

콩 서리태 심고 있습니다...

작년엔 돌돌이로 심었는데..

좀 덜 먹기로 작전 바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동 (천안) | 작성시간 26.06.21 콩밭에 잡초 생각하니 아찔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행운만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방법 있습니다...
    갠적으로 알려 드릴까요?
    특허낸 노하우라 공개 어렵습니다.
    큰것들은 자루들고 다니면서 손으로 줍기도 하는데
    콩이 크면 그늘이라 잡초가 맥을 못춥니다..
    그때까지만 집중하면 되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초동 (천안) | 작성시간 26.06.21 행운만땅 그 특허 오배건에 삽니다.
    너무 싼가요? ^^
  • 답댓글 작성자행운만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초동 (천안) 녜.....너무 싸네요...^^
    오배건어치만 팔지요.
    만고의 진리 부지런한 손....
    진짜는 못갈챠 드림 ..딴데다 비싸게 팔아서... ^^

  • 작성자hg사랑 | 작성시간 26.06.21 ㅎ ㅎ ㅎ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