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추 꼬라지를 보아하니
구멍나지 않은 이파리가 없다.
내 입에 들어갈 게 없다는 얘기구나ㅠ
아무래도 배추벌레와 달팽이들만 살판난 것 같다.
젠장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초동 (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배추벌레는 징그럽고,
나비는 예쁜데...
하는짓도 딴판입니다ㅎ -
작성자황순복 작성시간 26.06.22 new
데크 손바닥만한 화단에
고추 두폭 방울토마토 두폭
겨자채 두폭
치커리 두폭
심었더니 잘 커요
아직은 깨끗 합니다
배추 열무 스케일은
벌레들이 좋아해서
8대2로 나누면 맞아요 2만먹어도 좋지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초동 (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이제 고추밭이 문제 생길 차례네요.
날 더워지고 장마지면 꼭 병이 생기더라구요.
뭐 어쩌겠어요,
자연이 주는대로 먹어야지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살구나무집연희(전주) 작성시간 26.06.22 new
웃다가 갑니당~~
-
작성자운암(청주) 작성시간 26.06.22 new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 생각이 나네요. ㅎ.
징그러운 벌레놈은 파먹고~
예쁜 나비는 그 징그러운 놈 알을 낳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