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누구를 위하여 배추를 키우나?

작성자초동 (천안)|작성시간26.06.21|조회수206 목록 댓글 20

배추 꼬라지를 보아하니
구멍나지 않은 이파리가 없다.
내 입에 들어갈 게 없다는 얘기구나ㅠ
아무래도 배추벌레와 달팽이들만 살판난 것 같다.
젠장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초동 (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배추벌레는 징그럽고,
    나비는 예쁜데...
    하는짓도 딴판입니다ㅎ
  • 작성자황순복 | 작성시간 26.06.22 new 데크 손바닥만한 화단에
    고추 두폭 방울토마토 두폭
    겨자채 두폭
    치커리 두폭
    심었더니 잘 커요
    아직은 깨끗 합니다

    배추 열무 스케일은
    벌레들이 좋아해서
    8대2로 나누면 맞아요 2만먹어도 좋지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초동 (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제 고추밭이 문제 생길 차례네요.
    날 더워지고 장마지면 꼭 병이 생기더라구요.
    뭐 어쩌겠어요,
    자연이 주는대로 먹어야지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살구나무집연희(전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웃다가 갑니당~~
  • 작성자운암(청주) | 작성시간 26.06.22 new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 생각이 나네요. ㅎ.
    징그러운 벌레놈은 파먹고~
    예쁜 나비는 그 징그러운 놈 알을 낳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