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즘은 매일 매일이 즐거운 일들이

작성자우송이산 (대전)|작성시간26.06.22|조회수101 목록 댓글 7

아침  6시 20분쯤에는 운동을하러  집을 나섭니다

35분쯤  걸어가면  하천옆  카페가  나오는데  이곳에

들려서   브런치로 아침을먹고  집사람과  이얘기 저얘기하면서

시간을 보내다가  9시쯤  떠나서  집으로옵니다

체크해보면  8500보정도 되는데  저녘때보면  만보정도로 늘어나니

하루운동으로는  보통입니다

그런데  우리가  일어설때쯤  노트북을  가진 몇몇사람들이  카페로 들어옵니다

와서 하는일이  노트북을 켜고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한모금 마시면서  화면을

주시하고 있읍니다

한번은 지나가면서보니  무슨그래프같아서 유심히보니  주가를  분석하는 거였읍니다

어떤날은  얼굴이 피고  어떤날은  어둡고했지만 요즘은  한층 맑아졌읍니다

아마도  투자한 주식이  많이 오른것같았읍니다

요즘  삼전이나  하이닉스에  투자한 사람들은  매일 매일이  즐거운 하루입니다

그도그럴것이  매일 신고가를  쓰고있으니  ....

  어제  채소밭에  갔더니  오이와 호박이  엄청 많이달려서  집에와서  주변분들과  나눔을했읍니다

매실은 이미따서  청을 담그었고  밭  한쪽에있는  보리수가 가지가  터지게  열렸는데

먹는 사람이 없어서  조금만 따 가지고왔읍니다

이 사진은  2주전 사진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비 ( 아산 )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도 십년넘는 귀촌생활
    풀과의 전쟁이 제일 힘들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우송이산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잡초를 이길수는 없지요
    과수나무는 예초기로 짜르고 제초제를 뿌려주고
    일반밭은 비닐로 멀칭합니다
  • 작성자황순복 | 작성시간 26.06.22 new 복분자
    보리수
    해마다 따오더니
    울 영감 올해는 안따오네요
    먹을사람 없다구

    아침식사 브런치 가볍게 먹으면 좋지요

    15년전 매수해 놓고
    애지중지 묵묵히 지켰더니 쑥쑥 자라 탠버거 기쁨
    을 주네요.
    15년전 원금
    남기고 구십프로 빼고 나니 섭섭함이 꽤 오래 가네요
    젊은이 경제공부겸 똘마한 회사 저평가 찿아 장투하면 좋을텐데요

    오늘 시총 sk가 삼성을 제치고 1위
    라네요
    sk도 잘하고
    삼성 곳 시총1위 탈환 하겠지요
    LG도 잘 가리라 믿고
    현대차도 잘 가리라 믿습니다
    요즘 울나라 존재감에 국뽕 뿜뿜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송이산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나이든 사람들은 조급함이없고 오랫동안 가지고있는데
    젊은사람들은 아침에사서 오후에 팔고 오늘사서 내일팔고
    친구아들보니 큰돈은 못버는것같아요
    나이가드니 급하게 돈쓸일도없고 ....

    50년전 아버님이 주신 땅을 아직도 보유하고있읍니다
    수도권인데 길건너편에 3000세대 아파트단지가 들어섰읍니다
    세금은 많이 나오지만 묵묵히 가지고있으면 큰목돈이됩니다
  • 작성자황순복 | 작성시간 26.06.22 new 주식이나 땅
    업종 위치 잘 선택
    자손에게 물려준다
    생각하면 좋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