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6시 20분쯤에는 운동을하러 집을 나섭니다
35분쯤 걸어가면 하천옆 카페가 나오는데 이곳에
들려서 브런치로 아침을먹고 집사람과 이얘기 저얘기하면서
시간을 보내다가 9시쯤 떠나서 집으로옵니다
체크해보면 8500보정도 되는데 저녘때보면 만보정도로 늘어나니
하루운동으로는 보통입니다
그런데 우리가 일어설때쯤 노트북을 가진 몇몇사람들이 카페로 들어옵니다
와서 하는일이 노트북을 켜고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한모금 마시면서 화면을
주시하고 있읍니다
한번은 지나가면서보니 무슨그래프같아서 유심히보니 주가를 분석하는 거였읍니다
어떤날은 얼굴이 피고 어떤날은 어둡고했지만 요즘은 한층 맑아졌읍니다
아마도 투자한 주식이 많이 오른것같았읍니다
요즘 삼전이나 하이닉스에 투자한 사람들은 매일 매일이 즐거운 하루입니다
그도그럴것이 매일 신고가를 쓰고있으니 ....
어제 채소밭에 갔더니 오이와 호박이 엄청 많이달려서 집에와서 주변분들과 나눔을했읍니다
매실은 이미따서 청을 담그었고 밭 한쪽에있는 보리수가 가지가 터지게 열렸는데
먹는 사람이 없어서 조금만 따 가지고왔읍니다
이 사진은 2주전 사진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비 ( 아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도 십년넘는 귀촌생활
풀과의 전쟁이 제일 힘들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우송이산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잡초를 이길수는 없지요
과수나무는 예초기로 짜르고 제초제를 뿌려주고
일반밭은 비닐로 멀칭합니다 -
작성자황순복 작성시간 26.06.22 new
복분자
보리수
해마다 따오더니
울 영감 올해는 안따오네요
먹을사람 없다구
아침식사 브런치 가볍게 먹으면 좋지요
15년전 매수해 놓고
애지중지 묵묵히 지켰더니 쑥쑥 자라 탠버거 기쁨
을 주네요.
15년전 원금
남기고 구십프로 빼고 나니 섭섭함이 꽤 오래 가네요
젊은이 경제공부겸 똘마한 회사 저평가 찿아 장투하면 좋을텐데요
오늘 시총 sk가 삼성을 제치고 1위
라네요
sk도 잘하고
삼성 곳 시총1위 탈환 하겠지요
LG도 잘 가리라 믿고
현대차도 잘 가리라 믿습니다
요즘 울나라 존재감에 국뽕 뿜뿜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송이산 (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나이든 사람들은 조급함이없고 오랫동안 가지고있는데
젊은사람들은 아침에사서 오후에 팔고 오늘사서 내일팔고
친구아들보니 큰돈은 못버는것같아요
나이가드니 급하게 돈쓸일도없고 ....
50년전 아버님이 주신 땅을 아직도 보유하고있읍니다
수도권인데 길건너편에 3000세대 아파트단지가 들어섰읍니다
세금은 많이 나오지만 묵묵히 가지고있으면 큰목돈이됩니다 -
작성자황순복 작성시간 26.06.22 new
주식이나 땅
업종 위치 잘 선택
자손에게 물려준다
생각하면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