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시간 동안

작성자푸코의진자2( 남해)|작성시간26.06.23|조회수168 목록 댓글 9

요즘은 세벽 잠이 없어
무려 세시간동안 깐 강낭콩
해마다 서리태만 심어 먹었는데
올햔 강낭콩으로 ㅡ
넘넘 고소하고 폭신하니 맛나 이젠 쭈 ㅡㅡㅡ욱 갈나옹으로 가야겠어여
잣은비에 빠르게 손놀림에 딴다고
들 여문 아이들이 버리긴 해도 그 아읻맛나당요 ㅡㅎ
아직 밭에는 많은 아이들이 주인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네요
오늘도 부지련히 따 주려고요 ㅡ
입두개가 해결 하기에 넘 많아
아무레도 수요장터에 올려야 겠어요 ㅡ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송이산 (대전) | 작성시간 26.06.23 new 수요장터에 올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2( 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비가 자주와 다음주나 되야겠어요 ㅡㅎ
  • 작성자황순복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자밭 고랑에
    강낭콩 심지요
    감자+강낭콩^^
  • 작성자흥부와놀부(지리산) | 작성시간 26.06.23 new 맛도 있겠지만 콩사진들이 예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코의진자2( 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콩이 색색이라 이뿌다요 ㅡ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