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맨발의 ..... 청춘은 아니고....

작성자행운만땅|작성시간26.06.23|조회수119 목록 댓글 11

거름포대 들고  풀 주운곳

원래 상태가 요따위?......

완전히 끝난 상태....^^

 

저 고랑에 물 보이지요?

지난비 에....

장화신고 하니 ....

장화에 진흙이 어마방창 무겁고 걸음이 안옮겨 지더라고요..ㅎㅎ

글타고 1년에 한두번 신고 창고에 쳐박힐 허벅지 장화를  살 수도 엄꼬..

사도  들러 붙기는 마찬가지 일 거고...

마를때까지 기다리자니 ......풀이 자리를 잡아서 .... 풀이 나를 잡을것이 뻔~ 하고.....

 

에라~~~

니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해보자..

걍~ 맨발로 들어가서 승부욕을 불태웠음...

저게 900평짜린데 하우스 50평 빼면 ......ㅠ

 

아침저녁 3시간씩 이틀 반 이 걸렸음.

특허는 얼어죽을 ?

손보다 돈 안들고 편한게 어딧담?

 그것도 건강이 바쳐줘야 하는거지만 .../...

 

걍~

희도원 할매 최고여~~~~~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행운만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러니까요.
    풀 좀 뽑아보신분!!!!
    그니까 포대들고 가면서 주웠지요....^^
  • 작성자더감 | 작성시간 26.06.23 new 연병장에 서리태 콩포기들
    사열하는것 첨 보네요.
    어저께 복상봉지
    씌운것 하며 일솜씨
    끝내줍니다!
    몸 좀 사리셔요!
  • 답댓글 작성자행운만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누구나 할수 있어요..
    모든것은 마음이 문제지요...^^
    그 정도는 할수있다 하면 하는거고요.
    난 못해.....하면 못하는 거예요.

    그래서 낮에는 안나가자나요.
    많이 사리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초동 (천안)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렇지요?
    풀 잡는데 특허가 어딨슈,
    맨땅에 헤딩해야쥬 ㅋㅋ

    비 온 뒤라 땅이 축축할 때
    하늘고추, 베트남고추, 풍선고추, 미니파프리카 모종을
    화초삼아 옮겨 심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행운만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54분 전 new 눈치 채셨어요? ^^
    뻥치기 실패........

    촉촉한 흙은 촉감이 아기 살 같아요.
    뭐든 다 잘 키워줄것 같고....
    돈이 되면 더 좋고,안되도 그런데로 재밋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