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 다녀왔습니다. 아직 개화가 30프로도 안된것 같습니다. 6월말이나 7월초에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동 (천안) 작성시간 26.06.23 new
꽃이 예쁘게 피었네요.
우리집은 거의 깻잎입니다ㅠ -
작성자채움 (공주) 작성시간 26.06.23 new
예쁘네요 이곳 유구면에도
6월26일부터 28일까지
수국 축제 합니다
구경 오세요 -
작성자우암(청주.보은.) 작성시간 04:59 new
꽃도 예쁘지만 2분이 더아름
답습니다
함양 아름다운 곳이죠
시내 아름다운 공원도 그렇고 케이불카 타고 산에 올라가는 정취도 좋지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우송이산 (대전) 작성시간 05:51 new
수국이 아릅답네요
-
작성자붉은인동초 작성시간 2시간 23분 전 new
엽집 아저씬가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