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거제 남부면 수국

작성자산마을농원(함양)|작성시간26.06.23|조회수73 목록 댓글 5

엊그제 다녀왔습니다. 아직 개화가 30프로도 안된것 같습니다. 6월말이나 7월초에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동 (천안) | 작성시간 26.06.23 new 꽃이 예쁘게 피었네요.
    우리집은 거의 깻잎입니다ㅠ
  • 작성자채움 (공주) | 작성시간 26.06.23 new 예쁘네요 이곳 유구면에도
    6월26일부터 28일까지
    수국 축제 합니다
    구경 오세요
  • 작성자우암(청주.보은.) | 작성시간 04:59 new 꽃도 예쁘지만 2분이 더아름
    답습니다
    함양 아름다운 곳이죠
    시내 아름다운 공원도 그렇고 케이불카 타고 산에 올라가는 정취도 좋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우송이산 (대전) | 작성시간 05:51 new 수국이 아릅답네요
  • 작성자붉은인동초 | 작성시간 2시간 23분 전 new 엽집 아저씬가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