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가축 사육하기 ┫

생활 이야기~~~""자라"" 로드킬~~

작성자로 망 (강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67 목록 댓글 6

돌이 강변 산책 가다가


얘가 치어죽은걸 보고선


" 아빠!! 여기 이상한 동물 있네"

그러며 냄새를 맡아봅니다.

아! 피냄새보니 차에 치어죽은지 얼마 안됬군~~~
그러고~~~

발이라도 치었으면 살아서
꿈틀 될텐데

움직이면 돌이랑 합심해서 강에라도 갖다 넣어주고 싶건만

우짤수 없이 나무 퇴비나되게 죽은걸
풀섶으로 던져주었읍죠

하필 차바퀴가
대가리 를 밟고 지나갔나봅니다



야가 아마 이 도로건너
저 강으로 가려고 기어가다 횡사를 하거 같읍니다.


이런 밝은 도로에선 운전중 차창 앞에
뭐가 꿈틀되면 필시 보였을테고 천천이든
피해가기 마련인데


어떤 씨종 말자같은 년.놈.이
속도 나올 도로가 아닌 농로 도로서
움직이는 걸 그냥 밟고가나 그래!

이런 대명천지
밝고 맑은 도로에서~~~~~ 말이지
못봤을리가 없건만

어떤.년.놈.이든간에 움직이는거보고
그냥 밟고 간 그 인종말자는

오늘밤 12시넘어 새벽. 논두렁에
차 바퀴 빠져 렉카비 따블로 주는
고행이나 겪고

본인.아들.손자. 까지 내리 3代 가
되는게 하나도없이 불우한 환경과
안풀리고 골머리 앓는 인생살이면
좋겠다.






빗물 내리니
연못 잉어들이 곧잘 장난치며
노는거 보며 위안삼는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로 망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과속 도로에선
    흔히 로드킬이 많읍니다.

    멧되지나 고라니
    이것들 피하려면 사람도 다쳐요

    근데여기는 농로길이라
    과속이 안되는 강변 도로입니다.

    기별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꼰지(포항ㆍ청주) | 작성시간 26.06.20 요즘 천안밭에 가다보면 로드킬당한 야생 동물들 하루하번씩 보는데 길에 누워있는거 보면 너무 짠해요ㆍ저는 두꺼비가 가는것도 보여서 기다렸다가 지나간뒤에 갔는데 자라는 거북이 보다 더 큰데. 보였을텐데 무자비하게. 밟고 지나 갔네요ㆍ
  • 답댓글 작성자로 망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요
    꼰지님 처럼 두꺼비가 지나도
    기다려주는 여린 맘으로

    운전 창앞에 이게
    엉금 엉금기어가는게 보였을텐데
    그냥 밟아 죽이고 갔네요.

    기별댓글감사합니다~~^^
  • 작성자꿈동산 (미국, 텍사스) | 작성시간 26.06.20 조용한 찻길이라 오히려 방심하고 전화기로 다른데 기웃거리다가 그랬을것같아요. 설마 일부러 차바퀴에 피를 뭍히지는않았겠지요. 저런일 생길만큼 운전하며 딴짓해도 안되죠…
  • 작성자로 망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럼요

    아무렴 앞에 움직이는 물체
    구분못하고 운전해가는건
    자격미달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