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벤더 잔치가있는
동해 무릉 계곡 가는길목
돌이는 망상해변을 잠시 들러
콧바람 쐬고갑니다.
추버서 사람들 놀 엄두도 없고
파도가 좀 쎕니다.
너울성 파도라고 위험문자 옵니다
돌이 망상해변 인정샷.!
라벤더 꽃잔치 합니다
동해 무릉 계곡입구.
돌이는 여길 못들어간다해서
입구에 매 두고~~~
꽃이라는게 말이지요 그렀잖아요.
한두.포기라야 이쁘고 희귀 대접이나 받지.
이렇게 언바지기로 퍼질러 피어제끼면?
고사리도 아니고
흔한용어로
싼기 비지떡이지 귀하기나 하나?
헤퍼도 너~~ 무 헤픈
싼티 대접이나 받지.
우리네 인간사에 적용해도
그렇지~~
아니~
마눌이나 . 냄푠.이 한개씩에서
애인이나.연인이 하나씩만 있어야
그기 이쁘고. 귀욥고.사랑이로세~~~
그러지
예컨데 두개,세개.
등산회 나 모임이나 가서 전부 애인 되봐봐~
그게 이쁘고 사랑인가 흔해서 싸구려 헤픈거지~~~~~~~~^^
야들은 아예 영화를 찍고있어요
지들이 영화 주인공 배우마냥
키스하고 물고빨고 난리부르스 로 그냥~~
꽃을 보민서 앞으로 보믄되지
꼭 궁디를 디밀어가 꽃을
들다보믄 다른맛인가?
꽂 연구 하는 사람도아니믄서 말이지
자연속 꽃군락이 아니라
꽃 잔치 하려고 모종 캐다
심어 키운 인위적 꽃들판인거~~~
그래!!
그래도 라벤더 꽃 장관이긴 하네~~~
엔간 하믄 말카
한번 다녀가시어 귀경하시라
청 하믄 좋겠구만~~
어제 끝났삐리서 생색 인사치레도
못하것네요
사시는 그기는 그기대로 또 다른거
잔치 할거니까 너무
섭해하지는 마소~~
라벤더 꽃 글 끄~~~엍!~~~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