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나나빠 춘채

작성자별난훈장 (봉화부천|작성시간26.06.10|조회수120 목록 댓글 20

[필독사항]

* 씨앗 나눔은 반송이를 기본으로 합니다.(반송이 봉투 만드는 방법은 게시판 공지글 참조)

* 지역적 특성으로 반송이가 불편한 나눔은 최소한의 우편요금(1000원이하 입금)정도로 해주세요.

* 차비입금 계좌작성시 예금주는 전체 실명으로 해주세요.

* 구근등 우편봉투로 불가한 나눔은 착불 택배를 기본으로 해주세요.(선금요구 불가)

* 위반내용이 발견되면 사전통보없이 올린글을 삭제하겠습니다.

순수한 나눔의 마음이 탈색되지 않는 행복한 나눔이 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리며,

나눔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농협1105-12-108245홍정옥

번호붙여 신청하시고
차비 천원 이체 후
주소3종 주세요!!!

제 댓글 없어도 진행해주세요!!!

어릴때 유채보다는 굵어서
꺽어 먹으면 달큰 아삭하고
나중엔 꽃도 먹었던 행복한
추억이 있네요 저는 ^--^

받자마자 파종하셔도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별난훈장 (봉화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님~~차비확인~
    수욜(6월17일)
    두봉
    보냅니다~감사합니다~♡

    발송날 전후로 항상 발송글 확인해주시고
    혹 누락됐으면 즉시 얘기해주세요!!!

    봉투 겉면의
    씨앗 이름 잘라
    봉투속에 넣어두세요!!!
  • 작성자별난훈장 (봉화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여기까지



    주소출력~~


    다음분 9번이십니다!!!
  • 작성자별난훈장 (봉화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https://m.cafe.daum.net/myrefarm/1LNG/21576?svc=cafeapp
  • 작성자황진이( 창원 ) | 작성시간 26.06.22 씨앗오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별난훈장 (봉화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