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예쁜 소민이는 박스에 그린 동물을 완성하고 좋아하는 여자캐릭터를 그려주었어요~~^^ 그리고 싶은게 많은 울 소민이는 중간에 성 만들기를 너무 하고 싶다고해서 진행하다가 시간이 너무 빠르다고 아쉽다며 수업이 끝났어요~~~
우리 서준이는 눈이 무섭고~이빨기 날카로운 동물과 캐릭터를 매우 좋아해요~~^^ 오늘 우리 서준이도 박스에 그린 상어를 완성하고 악어를 그려주었답니다~~
울 공주 서아는 오늘 여러국기를 그려주었어요~~^^ 서아가 너무 꼼꼼하게 잘 그리고 칠해주었답니다~~
울 귀염둥이 아윤이는 지구에 무궁화를 그리고 붙혀주었어요~~울 아윤이는 작은 손으로 선이 안삐져나가게 색칠해주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대견스러웠답니다~~
우리 재현이는 오늘 코브라를 그려주었어요~~ 색도 이제 먼저 골라 자신있게 칠해준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