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예쁜 지안이는 강아지를 무척 좋아해요~~ 아직 지안이가 하기에 어렵운 소묘지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너무 예뻐요~~
울 멋쟁이~~~양우~~ 크리스마스 트리를 멋지게 완성해주었어요~~~^^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쁜 울 양우
울 잘생긴 태오 양우는 오늘 멋찐 칼을 만들어주었답니다~~태오 양우가 서로 양보하며 잘 지내는 모습에 선생님은 미소가 저절로 지어졌어요~~
울 윤서는 오늘 첫 수업으로 색상환+ 인체비례+박스 캐릭터로 진행되었어요~~^^
태오가 '선생님 저 아직 완성은 안했지만 찍어주세요~' 라며 멋쟁이가 부탁해서 찰칵~~~^^
울 이쁜이 세아는 배경을 물방울로 꾸며준 뒤 완성해주었어요~~
울 예쁜 공주 이현이는 놀이공원 그림을 멋지게 완성해준 뒤 곰 모형이 있는 공원 그림으로 새롭게 시작했어요~~ 화이팅~~
울 라희는 화채를 그려주고 있어요~~~ 그림을 그릴 때 마다 ' 선생님~과일이 들어가있는 화채 저두 먹고싶어요~~' 라며 귀엽게 이야기해준답니다~~^^
울 하랑이는 소묘를 너무 좋아해요~~~^^
웃는게 예쁜 울 제인이는 오늘 과일 배경으로 꾸며준 뒤 완성해주었어요~~~
울 공주 유나는 오늘 캐릭터 수업으로 진행했어요~~울 유나가 크기, 형태 등 모두 실력이 너무 좋아져서 놀랐어요~~^^최고최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