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목 이선균,김지민 작성자윤영T|작성시간26.06.07|조회수76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민이는 화가 반 고흐의 표현주의 기법을 수채화에 적용시키며, 붓터치와 색을 사용하는 법을 배우며 완성해나가고 있습니다~선균이는 투명하고 다양한 재질의 사물들을, 역동적인 구도로 채색해나가며 입시디자인풍의 작품을 차근차근 진행 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