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예쁜 소민이는 오늘 좋아하는 일러스트 캐릭터를 그려주고, 성 만들기에 바닥부분과 휴지심 성 3개를 물감으로 칠해주었어요~~~ 저번주에 완성한 박스캐릭터 그림도 집에 전시해주고 싶다며 가져갔어요😊🌷
우리 서준이는 오늘 악어를 멋지게 그리는 중이예요~~~ 정말 살아서 움직일 것 같아요🐊😝
우리 예쁜공주 연우는 보라색, 분홍색이 세상에서 제~~~일 좋다구 했어요🩷💜 물감도 좋아해서 손에 물감을 칠한 뒤 도화지에 찍어주었답니다~~~
울 멋쟁이 왕자 연호는 색을 가리지않고 모든 색을 다 좋아했어요~~~🌈😊연호도 같이 손 찍기 도장~~~~ 🎨✋🏻
우리 하은이는 좋아하는 캐릭터 그리고 있어요~~~ 물감에 자신감이 생겼는지 자유작도 물감으로 하고 싶다고 했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