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진행은 아이들과 일대일 수업으로 진행되어
우리 아이들 사진이 일부 누락 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우리 예쁜 공주 서아는 오늘 먹고 싶은 음식을 그려주었어요~~~^^ 고기가 많은 햄버거를 그려주고 싶다고했어요~~
우리 귀염둥이 아윤이가 먹고 싶은 음식은 햄버거예요~~~^^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우리 멋찐 재현이는 오늘 용을 그려주었어요~~ 크기를 스스로 잡아본 뒤 크레파스로 멋지게 옷을 입혀주었답니다~~^^
우리 예쁜 공주 리원이가 좋아하는 동물 고슴도치를 완성해주었어요~~^^ 넘 귀여워요~~
우리 하은이는 오늘 식물을 완성해주었어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