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조류사진

붉은배새매

작성자혜운(慧雲)|작성시간26.06.09|조회수14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방울 | 작성시간 26.06.13 욘석들도 머지안아 육추를 시작하겠네요
    올핸 욘석도 함 봐야겠네요 즐감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혜운(慧雲)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몇년전에 요녀석들 둥지 찾아서 지인들과 사진을 많이 촬영했었는데...그해는 유난히 비가 많이 와서 참 고생했든 생각이 나네요.....
  • 작성자산바람 | 작성시간 26.06.19 식사하는 모습까지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혜운(慧雲)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어쩌다가 국도변에 먹이 먹는 장면이 있어서 담아봣습니다....둥지를 찾아야 되는데....요즘은 시간이 잘않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